SK7 mobile FAQ | 고객 전용계좌란 무엇인가요?
각 개별 고객에게 부여되는 가상의 고유한 계좌로써, 납부하실 금액을 가상계좌로 입금하면 은행에서 실시간 입금처리 하는 서비스입니다. 단, 은행거래시간등의 사유로 입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SK7 mobile FAQ | 요금안내서((구))청구서)에 미납금액이 있는데, 실제로 미납금액 조회에서는 미납된 금액이 없다고 나오는데 어떻게 된걸까요?
요금안내서((구))청구서)는 매월 5일 기준으로 작성됩니다. 이후 미납요금을 납부하실 경우 요금안내서((구))청구서) 상에는 기재가 될 수 있으나 실 청구금액에는 미납금이 없을 수 있습니다. 보다 정확한 확인은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SK7 mobile FAQ | 충전형 서비스의 충전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
고객센터(가입자 휴대폰 114, 080-899-0999 : 무료 / 02-1599-0999 : 유료)또는 ARS(휴대폰 #55 또는 010-5200-8888)을 통한 충전, 홈페이지를 통해 충전할 수 있습니다.
충전 금액 결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신용카드, 체크카드 : 고객센터, ARS, 홈페이지를 통해 충전
2. 가상계좌 : 고객센터에서 발급받아 이체해서 충전
3. 계좌이체 : 홈페이지에서 계좌이체로 충전
4. 7mobile 충전카드(PPS카드) : 구매 후 고객센터, ARS, 홈페이지를 통해 충전
5. 자동충전 : 고객센터에서 자동충전 신청, 이후 잔액이 일정금액 미만으로 떨어질 때, 등록된 계좌에서 설정된 금액이 자동으로 충전되는 서비스.
SK7 mobile FAQ | 충전형서비스의 충전은 언제 하면 되나요?
잔액이 남아있더라도 고객님께서 원하실 경우 요금충전은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단, 입금 은행 거래제한 시간등으로 인해 서비스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SK7 mobile FAQ | 선불서비스를 이용하다가 수신/발신 다 정지되면 해지되는 건가요?
잔액이 소진(0원)되었거나 충전금액 별 사용가능 기간이 초과되었을 경우 장기 미사용 고객으로 분류되어 직권해지 처리됩니다. 이 때, 수신 및 발신이 동시에 정지되는 것은 아니며, 발신이 먼저 정지된 후 일정기간이 경과한 후에 수신이 정지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무료) 또는 1599-0999(유료))로 전화해주시면 자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SK7 mobile FAQ | 충전형 서비스는 발신없이 수신 위주로만 사용 가능한가요?
잔액이 소진(0원)되었거나 충전금액별 사용가능 기간이 초과되지 않았으면, 발신과 관계없이 수신전용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다만, 충전형 요금제별로 기본료 일차감이 되는 상품에 의해 잔액이 소진될 수 있으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SK7 mobile FAQ | 충전형 서비스는 잔액이 없으면 수신도 안되나요?
잔액이 소진(0원)되면 발신은 제한되고, 발신일 유효기간 후 10일까지는 수신이 가능합니다. 단, 수신일 유효기간까지 종료되면 수신도 제한됩니다.
SK7 mobile FAQ | 청구 기준 및 청구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사용하신 요금을 익월에 청구하는 후불방식이며, 청구서 발송은 이메일과 우편 또는 문자청구서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납부방법은 지로납부, 은행자동이체 납부, 신용카드(체크카드 포함) 자동이체, 가상계좌납부 방법이 있습니다.
※ 타사 서비스 (060, 국제전화 등등) 이용요금의 경우 타사의 청구 기준에 따라 달라질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