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7 mobile FAQ | 선불폰 가입시 꼭 자신의 명의여야만 하나요? 두 개는 가입이 힘든가요?
선불폰이라도 가입은 반드시 본인 명의로 하셔야 합니다. 타인명의로 가입을 하여 사용하시게 되면 명의 도용으로 법에 의해 처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입 가능회선 수는 고객센터를 통해 본인 확인 후 관련절차를 밟아 신용조회를 요청하시면 됩니다. 가입 회선 수 조회를 위한 신용조회는 고객님의 신용등급에 전혀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SK7 mobile FAQ | 충전형 서비스(선불이동전화)의 번호이동도 가능한가요?
네. 선불서비스 이용중에도, 타사로의 번호이동이 가능합니다.
SK7 mobile FAQ | 후불 서비스로 가입하여 사용하다 충전형(선불이동전화)서비스로 전환해서 사용 가능한가요?
충전형에서 후불로 또는 후불에서 충전형으로의 전환이 가능합니다 (제한사항) *후불 → 선불로 사업자간 번호이동 시 아래 3가지 중 한가지 이상에 해당하는 경우 번호이동 불가.
① 요금약정할인 가입고객
② 약정위약금 발생고객
③ 기 청구요금 미납고객 *후불 → 선불로 사업자간 번호이동 시 번호이동 시점의 미청구된 금액은 전 사업자에서 후 청구함.
SK7 mobile FAQ | 해지는 어떻게 신청하면 되나요?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 또는 1599-0999) 또는 7mobile 대리점을 통해 해지신청이 가능합니다. 해지 신청 시 관련 구비서류를 보내주신 후 해지 시까지의 요금수납 후 해지 가능합니다.
*구비서류
○개인 가입자의 경우 : 해지신청서 및 신분증 사본
○법인의 경우 -신청인(대표자) : 고유번호증 사본 + 대표자 신분증 / 사업자등록증 사본 + 대표자 신분증 / 등기사항전부증명서(현재사항)사본 + 대표자 신분증 .
-신청인(대리인):법인 인감증명서, 위임장(법인인감 날인), 사업자등록증 사본, 대리인 신분증 . 또는 법인 위임공문(대표자 또는 기관장명의), 사업자등록증 사본, 대리인 신분증 .
SK7 mobile FAQ | 해지 시 위약금이 있나요?
USIM 전용 상품의 경우 약정기간 및 위약금이 없습니다. 다만, 단말기 할부 매매 계약 시 약정기간 등록하여 단말기 비용을 지원 받는 경우 위약금 또는 할인반환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확인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SK7 mobile FAQ | 번호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변경은 주말을 제외하고 언제든지 가능하며,당사 국번대로 월 2회까지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 또는 1599-0999으로 전화하셔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SK7 mobile FAQ | 7mobile에서 휴대폰 본인인증이나 소액결제가 되나요?
네. 본인인증 시 통신사로 'SKT 알뜰폰'을 선택한 후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소액결제(휴대폰결제)는 서비스 가입후 이용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휴대폰결제안내페이지 를 참고해주세요.
SK7 mobile FAQ | 7mobile에서 T-Store를 이용할 수 있나요?
네. 이용 가능합니다. OK캐쉬백, 도토리(싸이월드), T스토어, 컬처캐쉬(문화상품권)및 신용카드 결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