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7mobile FAQ] 단말기 기기변경을 하고 싶은데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7mobile에서는 온라인 직영 샵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http://www.sk7mobiledirect.com 를 통해 다양한 단말기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본사 직영샵으로 고객님의 불편사항을 고객센터 114(무료), 1599-0999(유료)를 통해 모두 해결 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궁금하신 사항은 1599-0600(유료) 직영 샵 상담센터를 통해 문의 주시거나 홈페이지 (http://www.sk7mobiledirect.com)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SK 7mobile FAQ] 컬러링은 어떻게 설정해야 하나요?
컬러링 서비스는 컬러링 서비스 가입 고객이 설정한 음원을 모든 발신자(010,011,017,016,018,019, 유선전화등)에게 설정한 통화 연결음(발신음)을 들려주는 서비스로 일반적으로 "따르릉"하는 소리 대신 "가요/클래식/팝송" 등의 구매하신 음악을 들려 주는 서비스 입니다.
기본료는 월 900원이며, 음원 구매비용은 별도입니다.
컬러링 신청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14(무료), 1599-0999(유료)로 전화하셔서 부가서비스 신청을 해주세요.
컬러링 부가서비스 설정 후 아래와 같이 음원 구매하시면 됩니다.
1. 네이트 폰월드(mobile.nate.com)접속
2. 네이트 로그인(아이디가 없을 경우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3. 마이폰(이동전화번호) 등록
4. 폰꾸미기→컬러링 접속
5. 홈페이지 오른쪽 상담 MVNO버튼 선택
6. 원하는 음원 검색 후 구매
[SK 7mobile FAQ] 자동 납부 신청 하면 요금 인출일은 어떻게 되나요?
요금 결제(인출)일은 매월 26일입니다. 26일 이후 은행자동이체는 3번의 추가 인출이 있고 카드는 1번의 추가 인출이 이루어집니다.
각 인출일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은행 자동이체 인출
1) 최초 인출일(D일) : 매월 26일
2) 추가 인출일 : D+3일, 익월 5일, 익월5일+3일
2. 카드인출 : 26일, 익월 5일
추가 인출 된 경우 익월에 인출 된 경우는 가산금이 추가 청구됩니다.
인출/승인일이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일 경우, 그 다음날 인출/승인 됩니다.
[SK 7mobile FAQ] 요금제를 월 중에 변경 하면 기본료는 어떻게 청구 되나요?
고객님께서 월 중에 요금제를 변경하시면 변경전,후 요금제는 사용일만큼 일할계산되어 합산된금액이 청구 됩니다.
예를 들어 11월 3일 기본료 14,900원 요금제에서 기본료 8,900원 요금제로 변경할 경우
11월 1일~2일까지는 기본료 14,900원 요금제가 일할 적용되어 993원, 11월 3일~30일까지는 기본료 8,900원 요금제가 일할 계산되어 8,307원 청구 되며 두 금액을 합산 하면 총 9,300원이 청구 됩니다.
또한 기본 음성, 문자, 데이터 제공량도 일할 계산되어 사용 됩니다.
요금제를 변경 할 경우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으며 위약금은 기본료와 별개로 청구 됩니다.
[SK 7mobile FAQ] 단말기에서 USIM(유심)인식이 불가하다고 표시 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USIM 불량인 경우 단말기에서 USIM인식이 불가능하여 발생한 문제입니다.
USIM 인식이 불가능 할 경우 재발급을 하셔서 새로운 USIM으로 변경하셔야 합니다.
USIM 구매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시며 서류 접수 후 변경 처리 가능 합니다.
또한 추가 유심비용 6,600원이 발생되며 해당 금액은 익월 청구 또는 즉시 납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