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7 mobile FAQ | 홈페이지를 통해 신규가입 및 번호이동이 가능한가요?
고객님 희망에 따라 신규가입 및 번호이동이 가능하며, 기존 고객님께서는 기기변경 신청이 추가로 가능합니다.
SK7 mobile FAQ | 이동전화 가입해지 할 경우 가입비를 환급 받을 수 있나요?
가입비는 시스템 등록 및 가입, 사무처리 비용, 신규고객 유치를 위한 광고, 판촉비용 등으로 사용되는 실비이므로, 해지하시더라도 환불되지 않습니다.
SK7 mobile FAQ | 명의변경을 하려고 합니다. 명의변경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센터 상담을 통한 변경이 가능합니다. 양도인과 양수인의 관계확인서류 및 명의변경신청서 등 각 필요서류를 첨부하여, 변경시 발생되는 요금 납부 후 처리 가능합니다.
1. 개인 명의변경 필요서류
- 명의변경신청서
- 양도인, 양수인 각각의 신분증
- 양도인, 양수인 각각의 인감증명서
2 법정대리인 명의로 변경시
- 명의변경신청서
-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서류(가족관계증명서)
- 법정대리인 인감증명서
3. 미성년자 명의로 변경시
- 명의변경신청서
- 양도인신분증, 양도인 인감증명서
- 가족관계증명서
※ 서류 접수 및 요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114 또는 1599-0999)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SK7 mobile FAQ | 휴대폰이 정지상태(이용정지/분실정지/일시정지)인 경우에도 번호변경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휴대폰이 정지상태인 경우 및 미납요금이 확인될경우에는 번호변경이 불가하며, 미납요금 수납 및 정지가 해제된 이후 가능합니다.
SK7 mobile FAQ | 요금안내서((구)청구서)를 우편,이메일이 아닌 모바일 요금안내서로 받고 싶은데 변경 가능한가요?
모바일 요금안내서는 아직 준비중이지만, 휴대폰으로 받아보실 수 있는 문자 요금안내서를 통해 간편하게 사용금액 확인이 가능합니다.
나의서비스 > 요금안내서/납부방법 변경 (http://www.sk7mobile.com/cust/post/changePayment.do) 또는 고객센터(1599-0999: 유료, 휴대폰에서 지역번호 없이 114, 080-899-0999: 무료)로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SK7 mobile FAQ | 복지할인혜택이 가능한가요?
현재 복지할인은 가능하나 복지전용요금제로 신규가입시 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장애인,국가유공자,수급자,차상위계층에 한해 가입 가능하며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할인율은 요금제 및 약정적용 여부에 따라 (23% ~34%)로 상이하므로 고객센터(11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SK7 mobile FAQ | 복지할인 혜택은 몇 회선까지 받을 수 있나요?
타 통신사 포함하여 1회선에 대해 적용 되며, 타 통신사에서 복지할인 혜택을 받고 있는경우 sk텔링크에서는 복지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 개인: 1대상자당 1회선 (타 이동통신 회선 포함)
- 단체: 1단체당 2회선 (타 이동통신 회선 포함) - 차상위계층 : 가구당 총 4개 번호(타 이동통신 회선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