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선택약정 할인제도] 가입할 수 없는 요금제는 무엇인가요?
와이브로(Wibro) 요금제, TMS 요금제, (017)택시공중전화 요금제, 선불폰(PPS) 요금제(PPS 요금제, PPS 스마트폰 요금제), LTE 모뎀 35/49 요금제, IoT 요금제, loT 요금제_M, T pet요금제, T 포켓파이 요금제, U-안심알리미 요금제를 이용 중인 경우 선택약정 할인제도에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SK텔레콤 [선택약정 할인제도] 가입할 수 있는 기기의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기기 지원금을 받은 적이 없는 신규 기기와 최종 개통 후 24개월이 지난 중고 기기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선택약정 할인제도] 월 중간에 약정을 해지해도 할인받을 수 있나요?
네.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2017년 5월 15일(월)부터 월 중간에 해지하는 경우에는 약정 가입 기간만큼 일 단위로 계산하여 할인됩니다.
SK텔레콤 [선택약정 할인제도] 선택약정 할인제도 가입 중에는 유심 기기변경을 할 수 없나요?
아니요. 2018년 3월 5일(월)부터 선택약정 할인제도 가입 중에도 유심 기기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기기 지원금을 받은 적이 있는 기기, 다른 통신사의 선택약정에 가입되어 있는 기기 모두 유심 기기변경이 가능합니다.
SK텔레콤 일시정지 중에도 요금제를 변경할 수 있나요?
아니요. 일시정지 상태에서는 요금제와 부가서비스의 가입, 변경, 해지 등을 하실 수 없습니다.
일시정지 해제 후 이용해 주세요.
SK텔레콤 [가족나눔데이터] 남은 데이터 조회와 데이터 나눠쓰기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가족나눔데이터는 매달 가족 대표가 본인을 포함한 가족에게 나눠쓰기 한 후 사용 가능합니다.
남은 데이터 조회와 데이터 나눠쓰기는 아래 방법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T월드 홈페이지]
- my T > 나의 가입정보 > 나의 요금제/부가서비스/결합상품 > 결합상품 > 가족나눔데이터
[T월드 앱]
- 나의 가입정보 > 나의 결합상품 > 가족나눔데이터
SK텔레콤 [T끼리 요금제] 3G/LTE 스마트폰으로만 이용할 수 있나요?
아니요. 스마트폰이 아니더라도 3G/LTE 기기라면 모두 가입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올인원 요금제] LTE 기기로 올인원 요금제에 가입할 수 있나요?
아니요. 올인원 요금제는 2G/3G 휴대폰 및 음성통화가 가능한 3G 태블릿으로만 가입하실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LTE 기기로는 LTE 표준요금제 또는 LTE 스마트폰용 요금제만 가입 가능하며, 올인원 요금제는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 단, 올인원 요금제 이용 중 LTE 기기로 유심 기기변경을 할 경우 올인원 요금제가 그대로 유지됩니다.
SK텔레콤 [골든에이지 요금제] 무료 통화 양방향 공유 서비스의 사용량을 확인할 수 있나요?
아니요. 무료 통화 양방향 공유 서비스의 사용량은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각 회선별 남은 음성통화/영상통화 제공량만 확인 가능합니다.
출처: T월드 자주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
와이브로(Wibro) 요금제, TMS 요금제, (017)택시공중전화 요금제, 선불폰(PPS) 요금제(PPS 요금제, PPS 스마트폰 요금제), LTE 모뎀 35/49 요금제, IoT 요금제, loT 요금제_M, T pet요금제, T 포켓파이 요금제, U-안심알리미 요금제를 이용 중인 경우 선택약정 할인제도에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SK텔레콤 [선택약정 할인제도] 가입할 수 있는 기기의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기기 지원금을 받은 적이 없는 신규 기기와 최종 개통 후 24개월이 지난 중고 기기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선택약정 할인제도] 월 중간에 약정을 해지해도 할인받을 수 있나요?
네.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2017년 5월 15일(월)부터 월 중간에 해지하는 경우에는 약정 가입 기간만큼 일 단위로 계산하여 할인됩니다.
SK텔레콤 [선택약정 할인제도] 선택약정 할인제도 가입 중에는 유심 기기변경을 할 수 없나요?
아니요. 2018년 3월 5일(월)부터 선택약정 할인제도 가입 중에도 유심 기기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기기 지원금을 받은 적이 있는 기기, 다른 통신사의 선택약정에 가입되어 있는 기기 모두 유심 기기변경이 가능합니다.
SK텔레콤 일시정지 중에도 요금제를 변경할 수 있나요?
아니요. 일시정지 상태에서는 요금제와 부가서비스의 가입, 변경, 해지 등을 하실 수 없습니다.
일시정지 해제 후 이용해 주세요.
SK텔레콤 [가족나눔데이터] 남은 데이터 조회와 데이터 나눠쓰기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가족나눔데이터는 매달 가족 대표가 본인을 포함한 가족에게 나눠쓰기 한 후 사용 가능합니다.
남은 데이터 조회와 데이터 나눠쓰기는 아래 방법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T월드 홈페이지]
- my T > 나의 가입정보 > 나의 요금제/부가서비스/결합상품 > 결합상품 > 가족나눔데이터
[T월드 앱]
- 나의 가입정보 > 나의 결합상품 > 가족나눔데이터
SK텔레콤 [T끼리 요금제] 3G/LTE 스마트폰으로만 이용할 수 있나요?
아니요. 스마트폰이 아니더라도 3G/LTE 기기라면 모두 가입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올인원 요금제] LTE 기기로 올인원 요금제에 가입할 수 있나요?
아니요. 올인원 요금제는 2G/3G 휴대폰 및 음성통화가 가능한 3G 태블릿으로만 가입하실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LTE 기기로는 LTE 표준요금제 또는 LTE 스마트폰용 요금제만 가입 가능하며, 올인원 요금제는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 단, 올인원 요금제 이용 중 LTE 기기로 유심 기기변경을 할 경우 올인원 요금제가 그대로 유지됩니다.
SK텔레콤 [골든에이지 요금제] 무료 통화 양방향 공유 서비스의 사용량을 확인할 수 있나요?
아니요. 무료 통화 양방향 공유 서비스의 사용량은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각 회선별 남은 음성통화/영상통화 제공량만 확인 가능합니다.
출처: T월드 자주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