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T-world) [로밍 폰 임대] 로밍 폰 임대 서비스를 신청할 때 필요한 서류는 무엇인가요?

SKT [로밍 폰 임대] 로밍 폰 임대 서비스를 신청할 때 필요한 서류는 무엇인가요?
로밍 폰 임대 서비스를 신청하기 전에 아래 서류를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개인일 경우 필요서류
- 본인 : 본인 신분증
- 대리인 : 대리인 신분증, 명의자 신분증 사본

2. 법인일 경우 필요서류 (아래 2가지 중 택1)
① 사업자등록증 사본, 위임장, 대리인 신분증
② 신용카드, 대리인 신분증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장애인 복지카드, 국가유공자증, 노인 복지카드만 신분증으로 인정됩니다.



SKT 로밍 중에는 휴대폰 시각도 자동으로 바뀌나요?
대부분의 경우에는 고객님이 체류 중인 지역의 표준 시각으로 자동 설정됩니다.
자동으로 설정되지 않는 경우에는 정확한 현지 시각을 확인한 뒤 수동으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SKT 로밍 중인데 긴급통화만 가능하고 위치 등록에 실패했다는 문구가 나옵니다. 왜 그런가요?
현지 통신사 사정에 따라 원활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고 있기 때문입니다.
T로밍 고객센터(+83-2-6343-9000, SKT 로밍폰에서 무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SKT 로밍 중에 테더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네, 로밍 중에 테더링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현지 통신사 사정에 따라 데이터 속도가 안정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고객이라면 누구나 로밍 요금제에 가입할 수 있나요?
아니요, 선불폰(PPS) 또는 청소년 요금제 등 요금 최대 한도가 정해져 있는 요금제를 이용하시는 고객님은 로밍 요금제에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SKT 로밍 중에 발신자번호표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국가는 어디인가요?
나우루, 멕시코, 방글라데시, 브루나이, 아르헨티나, 아제르바이젠, 카자흐스탄, 타지키스탄, 콜롬비아, 팔라우, 피지, 파라과이에서는 발신자번호표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SKT 일본 도착 후 Softbank 망에 수동 연결하면, 일본에 있는 동안 계속 Softbank 망에만 연결되나요?
아니요, 현지 통신 사정과 고객님이 사용하시는 휴대폰의 특성에 따라 다른 통신사의 망에 연결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에 Softbank 망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다른 통신사의 망에 연결되어 있는 경우에는 다시 수동 설정으로 Softbank 망에 연결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티월드   많이찾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