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T-world] [자급제폰(OMD)] 온라인에서 직접 자급제폰으로 기기변경을 할 수 있나요?

T월드(skt) [자급제폰(OMD)] 온라인에서 직접 자급제폰으로 기기변경을 할 수 있나요?
네, T다이렉트샵(https://shop.tworld.co.kr/) 또는 T월드 앱 > [STORE]에 접속한 뒤, [자급제/중고폰/USIM 개통] 메뉴에서
신규가입/기기변경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 온라인 전용 요금제인 ‘언택트 플랜’에 가입 가능합니다.
단, 개통 후에도 휴대폰이 정상 동작하지 않으면, 해당 휴대폰이 국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휴대폰인지 구매처 또는 제조사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T월드(skt) 유심 기기변경 상태에서도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을 할 수 있나요?
자급제폰 또는 중고 휴대폰에 유심만 넣어 유심 기기변경하여 사용 중인 경우, T월드 홈페이지에서는 기기변경을 하실 수 없습니다.
전산 기기변경(SK텔레콤 전산에 기기의 소유권이 등록된 상태)하여 사용 중인 경우에만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T월드(skt) 개통 이력이 없는 공기기로 기기변경을 할 수 있나요?
네, 개통 이력이 없는 공기기로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다른 통신사에서 구매한 기기 제외)
단,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을 하는 경우 중고 기기변경으로 처리됩니다.  



T월드(skt)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개통일이 확인되지 않아요. 왜 그런가요?
2007년 3월 1일(목) 이전에 가입하신 고객님은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개통일을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SKT 고객센터(114)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T월드(skt) 법인폰으로도 T월드 홈페이지/앱을 이용할 수 있나요?
네, 법인폰 개인인증 서비스에 가입하면 T월드 홈페이지/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T월드(skt) 휴대폰 할부금이 미납된 상태에서도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을 할 수 있나요?
아니요, 휴대폰 할부금이 미납된 상태인 경우,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을 하실 수 없습니다. 휴대폰 할부금을 납부한 뒤에 기기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T월드(skt) 미납 요금이 있어도 T월드 홈페이지에서 번호를 변경할 수 있나요?
네, 미납 요금이 있어도 T월드 홈페이지에서 번호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T월드(skt) 태블릿 번호도 변경할 수 있나요?
네, T월드 홈페이지에서 태블릿 번호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T > 변경 > 번호 변경 > 휴대폰 번호 변경

※ T월드 앱에서는 번호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문자(SMS) 인증 후에 번호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문자(SMS)를 수신할 수 없는 태블릿을 사용 중인 경우 T월드 홈페이지에서 번호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T월드(skt) 휴대폰 번호 변경은 어디서 신청할 수 있나요?
T월드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 변경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T > 변경 > 번호 변경 > 휴대폰 번호 변경
※ T월드 앱에서는 휴대폰 번호 변경을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출처: T월드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