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펫토이] 공 보관함에 간식들이 많이 떨어졌어요. 그냥 둬도 괜찮을까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펫토이] 공 보관함에 간식들이 많이 떨어졌어요. 그냥 둬도 괜찮을까요?
아니요. 간식은 쉽게 부패할 수 있고 간식 부스러기가 공 회전 부위에 낄 수 있기 때문에 공 보관함을 주기적으로 청소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펫토이] 원래 있는 공 말고, 다른 공을 넣어도 되나요?
네. 4~7cm 크기의 공은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아래와 같은 공이면 공이 정상적으로 발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길이가 7cm가 넘을 때
• 무게가 180g 이상일 때
• 평평하거나 타원형 모양일 때
    
다른 공을 사용해도 되지만, 펫토이 전용 공을 사용하지 않으면 공이 잘 발사됐는지 확인할 수 없으므로 되도록 펫토이 전용 공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공 없이 간식만 넣으면 공이 걸리거나 기기가 고장 날 수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펫토이] 반려동물이 기기를 무서워해요.
처음 보는 기기라 익숙하지 않아서 공이 발사되기 전 알림음이나 모터 소리에 놀랄 수 있습니다.
강아지가 무서워한다면, 공에 간식을 넣어 놀아주면서 공과 친해질 수 있게 해주세요.
공과 친해졌다면, 보호자가 있는 상태에서 공을 발사하며 천천히 기기와 친해질 수 있게 해주세요.
소리에 많이 민감하다면, 알림음을 끄거나 크기를 가장 작게 설정한 상태에서 서서히 조절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맘카] 다른 통신사 인터넷을 사용 중인데, 맘카에 가입할 수 있나요?
인터넷 속도가 50Mbps 이상이며, U+스마트홈 패키지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통신사 상관없이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가입 내용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을 확인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맘카] 외장 메모리 카드는 별도로 구매해야 하나요?
HCTHV-4006 모델부터는 외장 메모리 카드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그 외 모델은 SD카드 기능을 지원하지만 외장 메모리 카드는 별도로 구매해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약정기간 내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를 해지하면 보험 해지반환금도 내야 하나요?


아니요. 보험 해지반환금은 따로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현재 U+스마트홈 요금제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약정이 남았는데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로 변경 가능한가요?
네, 재약정을 통해 우리집 지킴이 Easy2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문의는 U+고객센터 101(무료)로 연락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맘카 Easy2를 2대 이상 사용할 수 있나요?
네. 기본으로 제공되는 1대 외 최대 3대를 추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 이용 시, 1대당 4,400원의 요금이 발생합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U+스마트홈 Easy 앱에 다른 U+스마트홈 기기를 등록해서 이용할 수 있나요?

아니요.
U+스마트홈 Easy 앱에는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구성 기기인 맘카 Easy, 맘카 Easy2, 도어센서, 동작감지센서만 등록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