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gu [NUGU buds] 스마트폰 블루투스 설정에서 기기 검색은 되나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SKT NUGU [ NUGU buds] 스마트폰 블루투스 설정에서 기기 검색은 되나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NUGU buds 제품이 지원하는 블루투스 버전과 프로파일이 맞는지 확인해주세요.

 - 버전 : Bluetooth v5.0(aptX,SBC) / 프로파일 : HFP,A2DP,AVRCP

※ 지원 프로파일이 NUGU buds 프로파일에 없을 경우 연결되지 않거나 소리가 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SKT NUGU [NUGU buds] 블루투스 동작 거리를 알고 싶습니다.


최대 10M 내에서 사용해주세요.

단, 주변에 블루투스 사용 기기가 많거나 고압선이 있는 지역에서는 연결이 불안정하거나 끊길 수 있습니다.







SKT NUGU [NUGU buds]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되나요?

1. A/S 안내
 - 제품 사용 도중에 이상이 발생하였을 경우, 사용 설명서를 다시 한번 확인한 후 제품 제조사인 아이리버 고객센터(1577-5557)로 연락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립니다.

2. 교환 안내
 - 구입 후 14일 이내에 제품의 성능, 기능 상에 심각한 문제가 있을 경우, 구입처에서 교환을 할 수 있습니다.
 - 구입 후 15일 이후의 제품에 대해서는 A/S 센터에서 제품의 증상과 상태를 확인하여 A/S 처리를 진행합니다.

3. 환불 안내
 - 구입 후 14일 이내, 제품을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 환불 가능합니다.

 - 제품 박스의 봉인이 훼손된 경우 제품을 사용한 것으로 간주하여 환불이 불가합니다.

 - 제품 박스의 봉인이 훼손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고객 부주의로 인해 제품 박스의 훼손이 있는 제품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 제품의 구성품이 누락 되었을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 환불로 인한 제품의 왕복 배송비는 고객이 부담합니다.






SKT NUGU [NUGU buds] 이퀄라이저 기능 설정은 어떻게 해야 되나요?
NUGU buds 안드로이드 전용 앱을 실행하여 이퀄라이저 탭에서 4가지중 선택하여 설정 가능 합니다.

 - 이퀄라이저 설정 : 기본 / 저음 강조 / 고음 강조  / 선명한 음색





SKT NUGU [NUGU buds] 최신 펌웨어 업데이트는 어떻게 하나요?

NUGU buds 안드로이드 전용 앱을 실행하여 기기정보 탭에서 NUGU buds 업데이트를 할 수 있습니다.

 - NUGU buds 업데이트 >  수동으로 NUGU buds 최신 펌웨어 업데이트 실행





SKT NUGU [NUGU buds] NUGU buds 기기의 정보를 알고 싶습니다.

NUGU buds 안드로이드 전용 앱을 실행하여 기기정보 탭에서 기기 정보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 기기 정보 > 모델명:NUB100,  시리얼 넘버: L/R 0018D5xxxxxx




SKT NUGU [NUGU buds] NUGU buds 안드로이드 전용 앱 설정을 초기화 하고 싶습니다.

NUGU buds 안드로이드 전용 앱을 실행하여 기기정보 탭에서 초기화 할 수 있습니다.

 - 설정 초기화 > 초기화 버튼 선택하여 페어링 연결 및 이퀄라이저, 버튼 설정을 전부 초기화 합니다.





SKT NUGU [NUGU buds] NUGU를 어떻게 호출하나요?

T전화 최신 버전을 사용 중이시라면, 별다른 설정을 하지 않더라도 자동으로 NUGU가 연동됩니다.

좌측이나 우측 이어셋 하단을 두 손가락으로 1초 동안 길게 누르면 NUGU가 실행되며, 호출 효과음이 들리면 NUGU와 대화하실 수 있습니다.


'아리아'라고 부를 필요 없이 이렇게 말해보세요.
"오늘 날씨 알려줘"

"00에게 전화 걸어줘"

"최신 음악 들려줘"

"라디오 틀어줘"

* 통화가 가능한 안드로이드 휴대폰과 연결해야 NUGU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이나 USIM이 없는 태블릿에서는 이어셋을 통해 NUGU를 호출할 수 없습니다.

* T전화 최초 실행 시 선택약관 동의 후 NUGU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SKT NUGU [NUGU buds]  NUGU buds가 연결된 동안 알림이 계속 떠 있어요.

NUGU buds가 연결된 동안에는 알림이 계속 떠 있고, 연결을 끊기 전까지는 알림을 삭제할 수 없습니다.





SKT NUGU [NUGU buds] NUGU buds에서 NUGU가 아닌 다른 음성 명령 서비스를 사용하고 싶어요.

NUGU가 마음에 들지 않으신가요?

NUGU buds 가 연결된 상태에서, T전화 앱 > 설정 > NUGU 서비스 설정 > NUGU buds 설정 > 항상 NUGU 음성명령 켜기의 스위치를 끄면, NUGU buds 에서 NUGU 는 동작하지 않습니다.

이 때, NUGU buds 의 하단을 길게 누르면 T전화가 아닌 다른 음성 명령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구글 어시스턴트, 빅스비 등)



출처 SKT NUG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