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온라인 스토어 [에어센서] 실외에 설치해도 되나요?
네, 하지만 에어센서는 실내용으로 제작된 기기라 실외에서는 정확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특히 비나 눈을 맞으면 기기가 고장날 수 있으므로, 가급적 실내에서 사용해 주세요.
U+ 공식온라인 스토어 [에어센서] 전원을 연결해야 하나요?
전원을 연결할 필요없이 배터리로 작동합니다.
사용 환경과 방법에 따라 다르지만 평균적으로 1년 사용 가능합니다.
배터리의 잔량은 스마트폰 앱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U+ 공식온라인 스토어 [플러그] 예약 설정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U+스마트홈 앱의 예약 설정 버튼을 누르면 원하는 요일과 시간을 설정하여 자동으로 스마트홈 플러그 켜짐/꺼짐을 할 수 있습니다.
원하지 않는 플러그 켜짐/꺼짐이 있다면 예약 설정을 꺼주시면 됩니다.
U+ 공식온라인 스토어 [스위치] 외출 시 집 밖에서 불을 끌 수 있나요?
외출 시, 원격으로 집안의 조명 상태 확인 및 ON/OFF가 가능합니다.
외출/취침 모드 등 모드 설정을 통해 한 번의 클릭으로 모든 전등을 끌 수 있습니다.
U+ 공식온라인 스토어 [간편버튼] 동시실행은 스위치 몇 개까지 가능한가요?
개수 제한없이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홈 스위치 모두를 동시실행으로 한번에 끄고 켤 수 있습니다.
U+ 공식온라인 스토어 [에어센서] 여러 곳의 실외 공기질 측정결과를 받아볼 수 있나요?
네, 앱의 실외 공기질 상세화면에서 '우리집'을 포함해 최대 5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U+ 공식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Wi-Fi 연결을 새로 하고 싶어요.
새로운 스마트폰에 연결하거나, 와이파이 설정 변경 시에는 리셋 과정이 꼭 필요합니다.
사료통 내부의 리셋버튼을 가볍게 눌러주세요.
U+ 공식온라인 스토어 [A/S및기타] 고장 시 A/S비용은 어떻게 청구되나요?
패키지 요금제를 이용하면 약정 기간과 상관없이 A/S비용은 무료입니다.
U+ 공식온라인 스토어 [Nest Hub] 내 휴대폰과 연결된 Nest Hub를 다른 휴대폰에 연결하고 싶은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피커를 연결할 휴대폰에 구글 홈 앱을 설치해 주세요.
이전 휴대폰에서 연결했던 같은 아이디로 로그인하면 Wi-fi를 재설정하지 않고 바로 스피커를 이용할 수 있어요.
다른 아이디로 로그인하는 경우에는 스피커 Wi-fi 설정을 다시 해야 합니다.
출처: LG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