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노비타 비데]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노비타 비데]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노비타 고객상담센터(1588-6560)로 하시면 됩니다.



[설치/개통/AS] 가입 신청 후 개통까지는 얼마나 걸리나요?
인터넷/IPTV

설치가능지역의 경우 신청 후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혹시라도 설치지역에 따라 추가로 공사진행이 필요한 경우에는 시일이 추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간식통이 빠지지 않아요.

스마트홈

간식통 좌,우 반대로 넣은경후 간식통이 빠지지 않습니다.
이때는 고무장갑 등 미끄러지지 않는 장갑을 착용후 간식통의 방향을 처음과 동일하게 돌려 빼내주세요. (간식통의 홀이 정면을 바라보도록 돌려줍니다)
간식통은 좌,우측 R&L 방향에 맞춰 삽입 시 정상적인 간식 토출 및 분리가 가능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현재 U+스마트홈 요금제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아직 약정이 남았는데, 우리집 지킴이 Easy로 변경 가능한가요?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 요금제 변경은 재약정 시에만 가능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도어센서_Easy 전용] 도어센서만 구매해서 이용 가능한가요?
스마트홈


아니요. 우리집 지킴이 Easy에 가입하지 않고 도어센서만 단독으로 이용할 수는 없습니다.
단, 현재 우리집 지킴이 Easy를 이용 중이라면 도어센서만 추가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전기 장판이나 온수매트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수면센서를 사용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네, 수면센서를 온열 매트 위에 놓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온열매트의 아래에 설치하지 마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펫케어] U+스마트홈 앱에 반려동물 정보를 입력하면 멤버십 번호가 나오는데, 언제 필요한 번호인가요?

스마트홈

멤버십 번호는 펫케어 서비스 가입자라는 것을 인증하는 번호로, 제휴 혜택으로 보험에 가입하거나 반려동물 용품 할인 구매 시 필요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펫케어] 약정기간 내 서비스를 해지하면, 보험 해지 위약금도 내야 하나요?
스마트홈

아니요. 보험에 관한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