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오븐 with U+스마트홈] LG 오븐이 고장 나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LG 서비스 센터 1588-7777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로봇청소기] U+스마트홈 앱에서 LG 로봇청소기 원격제어를 실패하거나 실제 제품 상태와 일치하지 않으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LG Smart ThinQ 앱에서 같은 문제가 확인된다면 LG 서비스 센터 1588-7777로 문의해 주세요.
LG Smart ThinQ 앱에서는 정상적으로 동작하지만 U+스마트홈 앱에서만 문제가 확인된다면 U+ 고객센터 101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펫케어] 원격급식기, 간식로봇을 쓰다가 다른 기기로 변경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아니오. 개통 후에는 다른 기기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요금할인]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7% 할인은 다른 할인과 중복 적용이 가능한가요?
인터넷/IPTV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7% 할인은 약정할인, 결합할인과 중복 적용이 가능합니다.
할인 적용순서는 약정할인 > 결합할인 >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7% 할인 순 입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물세척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로봇은 물세척이 불가합니다. 부드러운 헝겊이나 물티슈를 이용해 가볍게 닦아주세요. 물 세척은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사료량을 조절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조절할 수 없습니다.
반려동물의 활동량, 연령, 몸무게에 맞춘 적정량이며 만약, 급여한 사료가 적은 경우 사료주기를 추가로 실행해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원격급식기를 사용할 수 있는 연령이 있나요?
스마트홈
건사료를 먹는 3개월 이후(반려동물의 치아 생성 이후) 반려동물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