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앱에서 하니웰 온도조절기 상태가 연결끊김이나 에러표시가 되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
스마트홈
연결끊김의 경우는 댁내 와이파이 공유기와 하니웰 온도조절기(거실용) 간의 통신신호가 약할 수 있으므로 온도조절기(거실용) 근처에서 스마트폰의 와이파이 기능을 이용해서 댁내 무선인터넷이 잘 잡히는지 확인하세요.
에러표시의 경우는 온도조절기 문제라면 하니웰 고객센터(02-799-6121)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S및기타] 임대방식이라면 단말고장시 과실고장 아니라면 해지전까지 무상 AS되는게 맞나요?
스마트홈
네, 맞습니다. 과실고장이 아니면 무상 AS됩니다. 과실고장이라면 손실보상금이 청구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내가 쓰던 수면센서 기기를 다른 가족이 사용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네, U+스마트홈 앱에서 한 아이디로 여러명의 사용자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 명이 같이 사용할 경우 수면기록이 섞이기 때문에, 다른 가족의 수면기록을 따로 관리하고 싶다면 기기를 해제한 후 다시 등록해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변경/단말추가] 가입 혜택으로 제공되는 ‘스마트홈 기기 무료 교체’는 무엇인가요?
스마트홈
개통 후 6개월 이내 사용하던 스마트홈 기기를 다른 스마트홈 기기로 변경할 수 있는 혜택이며, 1회 교체 가능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요금할인] 결합할인은 무엇인가요?
인터넷/IPTV
고객님이 가입 시 선택하는 결합서비스 유형에 따라 약정기간동안 서비스 이용료를 할인해드립니다.
자사의 인터넷과 인터넷전화 서비스, 혹은 인터넷과 IPTV 서비스를 동시에 가입하는 경우 약정기간에 따라 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 스마트 광랜안심 요금제는 할인에서 제외됩니다.
단, 약정기간 이내 해지하거나 약정기간을 단축할 시는 추가 할인된 요금을 반환하여야 합니다.
정확한 할인금액과 할인반환금 안내를 원하는 경우에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외부에서 동작이 가능한가요?
스마트홈
네, 실시간으로 간식주기 기능과 자율주행 켜기/끄기 제어 가능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A/S 보장 기간이 궁금해요.
스마트홈
무상 보증 기간은 1년이며, 1년간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유상 수리에 해당하는 경우> 사용 설명서 내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및 사용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제품을 떨어트리거나
반려동물로 인한 충격으로 인해 제품이 고장 난 경우 침수 등 제품 내 이물질로 인한 고장 제품 임의 분해로 인한 고장 및 정품이 아닌 부품을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상기 보상 기준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