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서] 신청서 작성 시 본인인증은 왜 하나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서] 신청서 작성 시 본인인증은 왜 하나요?
인터넷/IPTV

이동통신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기통신사업자(이동통신사업자)는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계약 상대방의 동의를 받아 본인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전기통신사업법」 제32조의4제2항 및 「전기통신사업법 시행령」 제37조의6제1항)
개인정보보호와 명의도용 등 고객 피해 예방을 위해 다소 번거롭더라도 필요한 사항입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일반 스마트폰 충전 케이블을 전원으로 연결하여 사용해도 되나요?
스마트홈

일반 스마트폰 충전 케이블을 사용해도 동작하지만 연결 부분이 헐거워 쉽게 빠질 수 있습니다.
또한 제공된 전원이 아닌 다른 전원을 사용 시 전자파 인증에 대한 보증이 어렵습니다.
제품과 동봉된 케이블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하니웰 온도조절기를 U+스마트홈 앱과 연동하여 사용 시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설치 후 로그인 하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스마트홈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동작감지센서_Easy 전용] 어떻게 설치하나요?

스마트홈

아래를 참고해 설치해 주세요.
   
[방법1] 테이블 또는 캐비닛 같은 가구 위에 설치하는 경우 최대한 가장자리에 놓아주세요.
[방법2] 벽면에 설치하는 경우 본체 아래 양면테이프 보호 필름을 떼고 부착해 주세요
[방법3] 본체에 거치대를 부착하고 벽면에 설치하면, 센서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동작감지센서_Easy 전용] 동작감지센서 연결끊김 메시지가 사라지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스마트홈

아래 해결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 먼저 네트워크 연결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맘카에도 연결 끊김 아이콘이 있다면 와이파이 연결이 끊어졌다는 의미입니다. 와이파이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 배터리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초기화버튼을 1회 눌렀을 때, 상태표시등이 파란색으로 깜빡이지 않으면 배터리를 교체해야 합니다.
- 그래도 사라지지 않으면, 아래 안내에 따라 동작감지센서를 직접 연결해 주세요.
 
① U+스마트홈 Easy 앱 홈 화면 오른쪽 상단의 [+]버튼을 누른 후 '기기등록'화면에서 [동작감지센서] 선택하기
② '허브 선택' 화면이 나오면 [맘카] 선택하기
③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할 준비가 되었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동작감지센서의 초기화버튼을 5초간 길게누르기
④ 맘카 Easy의 "연결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라는 음성 안내를 들은 후, '기기 정보 입력' 화면에서 기기 이름과 위치를 입력하고 [확인] 누르기
⑤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하였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홈화면에서 '연결끊김' 아이콘이 사라졌는지 확인하기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측정한 수면결과를 다른 가족도 함께 볼 수 있나요?
스마트홈

측정된 수면점수를 여러 명이 공유할 수 있습니다.

1. 새로 등록하려는 가족의 휴대폰으로 U+스마트홈 앱을 다운로드 하여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2. 기존 스마트홈 서비스 가입자가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하여 '메뉴' →'가족관리 추가하기'를 눌러서 새로 등록하려는 가족의 아이디 또는 휴대폰 번호를 입력합니다.

3. 기존 스마트홈 가입자와 새로 등록한 가족이 수면점수를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