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툭툭치면 사료가 나와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툭툭치면 사료가 나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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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여 상황이 아닐 때, 사료가 토출되지 않도록 잠금 장치가 되어 있습니다.
사료통이 제대로 조립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리며, 사료가 계속 새어 나오는 경우 바램펫 고객만족센터(070-8797-8923) 또는
카카오톡 채널 바램펫, 앱 내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다른 급식기와 어떤 것이 다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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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려동물의 활동량, 연령, 몸무게에 맞춰 1일 권장 칼로리를 추천해주고 오늘 하루 얼만큼 먹었는지 알려줘요.
급여한 사료가 적은 경우 실시간으로 밥을 줄 수 있어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건전지와 어댑터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

상품문의

보조 전원 장치(건전지)는 전원 어댑터가 정상적으로 전원을 제공하지 못한 경우에만 작동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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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램펫 고객만족센터(070-8797-8923) 또는 카카오톡 채널 바램펫, 앱 내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A/S 요청 시 보증서를 반드시 제출해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보험 가입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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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입한 다음달 초, 스마트폰으로 보험 가입 확인 문자메시지를 보내 드립니다. 보험 효력은 패키지 개통과 동시에 발생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어떤 경우에 화재보상을 받을 수 없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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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와 같은 경우 화재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① 고객님의 중과실 또는 고의로 인해 발생한 사고
② 천재지변에 의한 사고
③ 화재로 인한 분실물에 대한 보상
④ 가입 시 등록한 주소지와 설치 주소가 다른 경우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펫케어] 반려동물 호텔 무료 숙박권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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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료 숙박권은 이용가능 기간 1개월 전에 문자메시지로 보내드립니다.
101번호를 수신거부해 놓거나, 개인정보를 잘못 기재한 경우 문자메시지를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문자메시지를 다시 발송해드리지 않으니, 미리 101번호 차단을 해제하고, 서비스 가입 시 기재한 휴대폰 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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