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변경/단말추가] 기기 추가는 몇 개까지 가능한가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변경/단말추가] 기기 추가는 몇 개까지 가능한가요?
스마트홈

기기 별로 20개까지 가능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설치/개통/AS] 개통하는 일정을 변경하고 싶어요.
인터넷/IPTV

개통일정 확인 전화를 아직 받지 않았다면,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개통일정 확인 전화를 받은 이후라면 연락받으신 담당센터나 방문 홈매니저에게 연락해 일정을 변경하시면 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서] 가입신청서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인터넷/IPTV

가입 확인 전화를 아직 받지 않았다면 마이샵에서 가입신청 내역에서 취소하시기 바랍니다.
단, 진행 중인 경우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개통기사 방문 후에는 단순 변심으로 인한 취소가 불가하오니 유의해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서] 외국인이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인터넷/IPTV

외국인은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신청서 작성이 불가합니다.
가입을 원하는 경우에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전문 상담사가 전화상담을 통해 가입을 도와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인터넷 전화] 사용하는 인터넷전화 또는 홈보이의 요금제를 변경하고 싶어요.

인터넷/IPTV

U+인터넷전화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 경우, 요금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U+홈보이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 경우 요금제 상향은 언제나 가능하며, 요금제 하향은 개통 1년 후에 가능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AI리모컨허브에 등록한 가전제품이 이상하게 동작합니다.

스마트홈

보유하신 가전제품과 AI리모컨허브의 정보가 일치하지 않아서 생기는 문제입니다.
등록된 가전제품의 리모컨을 삭제 후 다시 등록해 주세요. (가전제품 등록 시 제품의 전원이 꺼진 상태에서 등록을 시작해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변경/단말추가] 내맘대로 패키지는 스마트홈 기기 3대를 마음대로 고를 수 있다고 하는데, 맘카 3대로만 구성을 해도 되나요?
스마트홈

아니오. 맘카, 전기료알리미, 플러그, 수면등, 수면센서는 한대씩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