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모바일] [휴대폰안심결제] SMS 수신이 안되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 [모바일] [휴대폰안심결제] SMS 수신이 안되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창을 닫고 다시 한번 시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재시도 시 동일 현상 발생할 경우 휴대폰의 스팸메시지함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KT [모바일] 자동이체 신청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자동이체 변경은 KT닷컴 또는 마이케이티 앱을 통해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
 
ㆍ KT닷컴 : 마이 > 요금/서비스 > 요금납부 > 납부방법 변경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my.kt.com/statement/PayWayGet.do#
ㆍ 마이케이티 앱 : 메뉴(三) > 마이 > 요금/서비스 > 요금납부 > 납부방법 변경





KT [모바일] [iPad] 애플 매장에서도 iPad 구입 가능한가요?

네, 애플 매장에서도 iPad 구입이 가능합니다.






KT [모바일] 온라인으로 요금할인(선택약정)에 가입이 가능한가요?

요금할인(선택약정) 재약정은 KT닷컴 또는 마이케이티 앱을 통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ㆍ KT닷컴 > 마이 > 가입정보 변경 > 요금할인 재약정
  ☞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my.kt.com/contract/MoPhoneApplicationInfo.do
ㆍ 마이케이티 앱 > 메뉴(三) > 마이 > 가입정보 변경 > 요금할인 재약정




KT [모바일] [iPad] iPad도 iTunes와 동기화가 필요한가요?

네, iPad도 iTunes와 동기화가 필요합니다.



KT [모바일] 번호변경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번호변경은 KT닷컴에서 ARS 본인인증 후 즉시 변경하거나, 가까운 플라자나 대리점으로 방문하여 변경도 가능합니다.

ㆍ KT닷컴 > 마이 > 가입/이용 > 가입정보 변경 > 번호변경
☞ 바로가기 https://my.kt.com/number/MobileNumberChangeInfo.do




KT [모바일] 원스토어를 이용할 수 있는 휴대폰 기종이 따로 있나요?

안드로이드 OS 2.3 이상 모든 안드로이드 단말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KT [모바일] [My time plan]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도 서비스 가입이 가능한가요?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사용 고객은 My time plan 가입이 불가합니다.





KT [모바일] 요금할인(선택약정)을 선택한 고객이 중도에 단말 할인으로 변경 가능한가요?


변경 불가합니다. 단말할인은 신규가입/번호이동/우수기변 시에만 선택 가능합니다.


출처: KT  자주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