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AI리모컨허브에 등록한 가전제품을 음성으로 사용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가능한 음성 명령은 무엇인가요?
스마트홈
AI리모컨허브를 말로 실행하기 위해서는 U+스마트홈 서비스와 연동되는 AI스피커가 필요합니다.
U+스마트홈 앱에 리모컨허브를 등록하고, 네이버 클로바 앱에서 U+IoT를 연결하면, 리모컨허브에 등록한 가전제품 뿐만 아니라 다른 U+IoT 기기도 음성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클로바 앱에서 U+스마트홈 연결하기 : ‘스마트홈’ 메뉴 → ‘등록하기’ 선택 → U+IoT 로고 선택 → 기기연결 완료)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청약] U+스마트홈 앱은 어디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나요?
스마트홈
안드로이드 휴대폰 사용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아이폰 사용자는 애플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CLOVA Clock+] Clova Clock+ 연결을 위해선 네이버 ID 로그인과 U+ID 또는 휴대폰 로그인이 꼭 필요한가요?
스마트홈
네. 반드시 네이버 ID 와 U+ID 또는 휴대폰 번호로 로그인해야 Clova Clock+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쿠쿠 밥솥] 제품 배송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 제품 배송 및 AS 문의는 쿠쿠전자 고객센터(1588-8899)로 하시면 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청약] 기기 하나만 선택해 가입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아니오. 스마트홈 기기 2개 이상을 함께 사용하는 패키지 요금제로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Easy_Easy 전용] 실시간 영상 화면을 보면 스마트폰 데이터가 차감되나요?
상품문의
네. 데이터가 차감됩니다. 원하지않으면 와이파이에 연결한 후 영상을 확인해 주세요.
와이파이 연결 중에만 앱을 사용할 수 있도록, 연결이 끊어지면 알림을 받도록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 데이터 이용시 알림받기
U+스마트홈 Easy 앱 실행 후 [맘카] 누르기 → [맘카설정] → [데이터 이용 시 알림받기] 켜기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AI리모컨허브 작동이 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죠?
스마트홈
1. AI리모컨허브의 전원 연결 상태를 확인하세요.
2. 정면 LED가 켜져 있으면, 비정상 상태 입니다.
- AP와 허브의 전원 연결 상태를 확인하세요.
- AP의 인터넷 선이 정상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정상 연결된 경우 AP의 인터넷 LED가 켜져 있습니다.)
- 허브의 Wi-Fi 연결상태를 확인하세요.
3. 댁 내 Wi-Fi를 변경 (AP 변경)하신 경우는, AI리모컨허브를 재등록 해야 합니다.
제품 후면 RESET 버튼을 5초 이상 누르면, Wi-Fi LED램프가 0.5초 간격으로 3번 깜박입니다.
이후 U+스마트홈 앱에서 다시 AI리모컨허브를 등록하면 됩니다.
4. U+스마트홈 앱에 AI리모컨허브가 정상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앱 홈화면에서 AI리모컨허브 옆에 + 버튼이 보이면 등록이 안되어 있는 상태 입니다. 앱에서 등록해 주세요.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