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혜택 - 지난달 요금을 안냈는데 나의 고객등급은 어떻게 되나요?

올레 KT 혜택 - 지난달 요금을 안냈는데 나의 고객등급은 어떻게 되나요?
멤버십 > 등급/포인트

고객등급 부여시 미납 요금은 매출에서 제외되어 등급하락 요인이 됩니다.
매년 10월말 시점의 미납을 반영하게 되므로 10월말 이전에 미납을 납부하시면 불이익은 없습니다.
다만, 장기 미납으로 서비스가 정지되면 KT 멤버십 혜택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멤버십 > 등급/포인트
올레 KT 혜택 - 나의 고객등급을 다른 사람에게 줄 수 있나요?

고객님 등급 및 이에 따른 혜택은 오직 고객님을 위한 것이므로 가족을 포함하여 다른분께 양도가 불가합니다.







멤버십 > 등급/포인트
올레 KT 혜택 - KT 5대 상품을 모두 해지했는데 고객등급은 유지되나요?

KT 고객등급제도의 기반이 되는 5대 상품을 모두 해지하실 경우에는 자동적으로 고객님의 등급이 초기화됩니다.






멤버십 > 등급/포인트
올레 KT 혜택 - 더 높은 고객등급을 받을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많은 KT상품을 사용하시면서 연 이용금액이 많을수록 등급이 높아지게 됩니다.
또한, 모바일과 인터넷의 VVIP/VIP요금제 사용하시면 다다음달 초에 VVIP/VIP등급을 부여해 드립니다.






멤버십 > 등급/포인트
올레 KT 혜택 - 7월에 VIP로 등급이 변경된 경우, 포인트는 어떻게 되는 건가요?

7월에 VIP등급으로 조정되면, VIP등급의 할인한도(12만점)에서 이미 사용한 할인한도를 제외한 만큼이 잔여 할인한도가 되도록 추가로 할인한도가 부여됩니다.
예시로, Gold 등급으로 4만점을 이용하여 6만점이 남았다가 VIP등급으로 변경되었다면, 2만점((12만점-4만점)-6만점)의 할인한도가 7월에 부여됩니다.





멤버십 > 등급/포인트
올레 KT 혜택 - 9월에 등급이 골드에서 VIP가 되어 VIP 초이스 혜택 대상이 되었는데 연간 6회를 제공 받는지요?

9월 VIP 등급을 부여 받으신 고객의 경우, VIP 초이스 4회를 제공해 드립니다.






멤버십 > 등급/포인트
올레 KT 혜택 - KT 멤버십 VVIP, VIP요금제가 무엇인가요?

멤버십 VVIP/VIP 요금제 가입 시 시점에 따라 다음달에 VVIP/VIP등급을 부여해 드립니다.
(1~15일 가입 시 다음달 1일 승급, 16~말일 가입 시 다음달 16일 승급. 요금제 가입 후 승급 시점까지 정지 없이 유지 조건. ‘22년 12월 1일 기준)
멤버십 VVIP/VIP 요금제에서 비대상 요금제로 변경하는 경우, 다음달 초에 등급 조정 및 혜택이 중단 될 수 있습니다.

현재 VVIP, VIP요금제는 지속 추가되고 있으며, KT 멤버십 웹, 앱 안내 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KT
자주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