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결합 - 아버지 명의의 인터넷/집전화와 아들 명의로 된 모바일이 있는데, 이처럼 상품간 명의자가 달라도 결합이 가능한가요?
네, 명의자가 달라도 상품간 명의자가 주민등록등본 또는 건강보험상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또는 혼인관계증명서, 또는 입양관계증명서 또는 친양자관계증명서 상 가족관계임이 증명될 경우 결합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 단, TV는 인터넷과 동일 ID로 연결된 회선이어야 함
※ 구비서류는 발급 후 3개월 이내 분에 한함
KT 결합 - 가족이 따로 사는데, 다 합쳐서 결합에 가입할 수 있나요?
결합서비스는 KT 인터넷 명의자 기준으로 유선상품 또는 모바일 명의자가 동일인이거나 가족관계인 경우 결합 신청이 가능합니다.
※ 단, TV는 인터넷과 동일 ID로 연결된 회선이어야 합니다.
※ 가족관계증빙 서류를 제출해야 하며 구비서류는 발급 후 3개월 이내 분에 한해 인정됩니다.
KT 결합 [KT Set(결합)]요금 할인은 기본료에 대한 할인율인가요?
네 맞습니다.
[KT Set(결합)]요금 할인은 기본료(서비스이용료)에 대해서 할인이 적용됩니다.
KT 결합 [KT Set 홈] 가입 중 개별 상품을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결합서비스에 포함된 개별 상품 해지 시 잔여 상품만으로 결합이 가능할 경우 결합서비스는 그대로 유지될 수 있습니다
※ 이 경우 결합 상품으로 남는 잔여 상품에 대해서는 할인반환금이 없으나 결합 약정기간 내 해지되는 개별 상품에 대해서는 결합 할인반환금이 부과됩니다.
(단, 모바일은 결합 할인반환금 없음)
해지문의는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문의 주시면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KT 인터넷 [인터넷] KT 인터넷 고장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인터넷, TV 등 고장신고는 KT닷컴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할 수 있습니다.
접수하시기 전에 아래 경로를 통해 셀프 진단으로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ㆍ고객센터 ☎ 100번 또는 지역번호 + 100번
ㆍ KT닷컴>고객지원> 셀프진단 및 A/S신청 > 인터넷/TV 고장진단
☞ 고장진단 바로가기 : https://kt.com/selfcare
KT 인터넷 [인터넷] 사용중인 방을 옮기고 싶은데 따로 비용을 부담해야 하나요?
댁내에서 PC의 위치를 변경하시고자 하는 경우에는 댁내 이전(이사)를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댁내이전 신청은 KT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으며, 인터넷을 이전하는 경우, 아래와 같이 출동비가 부과됩니다.
ㆍ 기본 출동비 : 36,000원
ㆍ 주말/공휴일, 야간 : 45,000원
※ 부가세 포함 금액
출처: KT
자주하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