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 TV [tv] 리모컨 포인터 반응이 없어요

KT TV  [tv] 리모컨 포인터 반응이 없어요
리모컨 포인터는 1분간 아무 동작도 하지 않으면 자동적으로 비 활성화 됩니다.
리모컨 포인터가 보이지 않을 경우 터치패드를 다시 클릭하여 포인터를 활성화 해 주시길 바랍니다.




KT TV  [tv] 셋톱박스가 너무 뜨거워요

셋톱박스는 하드디스크를 내장하고 있으므로 장시간 사용하게 되면 발열이 있습니다.  
셋톱박스 위에는 가급적 물건을 올려놓지 마시고, 시청을 하지 않을때는 셋톱박스 전원선을 빼 놓으면 발열 증상 해소에 도움이 됩니다.






KT TV  [tv] 지니 TV 스카이라이프 일부채널 화질이 뿌옇게 나와요
지니 TV 스카이라이프의 경우 기상 악화 등으로 위성 신호가 미약해지면 IP 백업채널(지니 TV live)로 시청 되는데 이 경우 지상파 채널의 화질이 SD급으로 제공되어 일시적으로 뿌옇게 보일 수 있습니다.





KT TV  [tv] 몇몇 채널이 나오지 않아요
채널 숨김메뉴가 설정되어 있는 경우 채널 탐색 시 해당 채널이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1개 이상 채널이 숨김으로 체크 되어 있는지 확인 해 주시길 바랍니다.
■경로 : 설정 > 채널 및 VOD(영상 콘텐츠)설정 > 선호채널







KT TV  [tv] 일시정지 해제 신청 했는데 오류가 발생해요
일시정지 해제 후 시스템 연동시간 차이(부활 전 최대10분전 또는 2일 후 셋톱박스를 켠 경우)로 인해 일시적으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제 후 10분 뒤 셋톱박스 전원을 껐다 켜거나 전원코드를 뽑아서 재부팅 해 주시길 바랍니다.
상기조치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시에는 KT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 셋톱박스 재부팅 : 전원스위치 OFF→ON / 전원선 재연결




KT TV  [tv] 셋톱박스가 자동으로 꺼져요
3시간 이상 리모컨 조작이 없을 때 셋톱박스는 자동으로 대기모드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원치 않으실 경우 자동대기모드 기능을 OFF해 주시길 바랍니다.
■경로 : 설정 > 시스템설정 > 자동대기모드




KT TV  [tv] 음성 검색이 원활하지 않아요
음성 검색은 리모컨 마이크와 거리가 10~20cm일 때 정확히 인식됩니다.
해당 범위를 벗어날 경우 음성 검색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리모컨을 가까이 한 뒤 검색어를 말씀 해 주시길 바랍니다.


출처:  KT
고객센터: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