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TV [tv] 채널을 전환하면 화면/음성 싱크가 안맞아요
현재 지니 TV에서는 채널이동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먼저 화면부터 출력한 이후 음성을 맞추어 제공하고 있습니다.
채널전환 시 초기 1~2초만 해당 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며, 잦은 채널 이동 시 해당 현상이 두드러지게 보일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증상 발생 시 고객센터(☎ 100)으로 상담 받으시기 바랍니다.
KT TV [tv] 로딩중에서 멈춰 있어요
셋톱박스 부팅 중 모뎀 등 셋톱박스에 인터넷 신호를 전송해주는 장비의 네트워크가
일시적으로 불안정 할 수 있습니다.
모뎀(와이파이,ONT)의 인터넷이나 OPT램프의 불이 정상적으로 들어오는지 확인 해 주시고, 비 정상 시 장비 뒷면에 있는 WAN 케이블을 다시 뺐다 재 연결 해 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KT TV [tv] 리모컨으로 전원을 눌렀는데 TV가 안꺼져요
셋톱박스와 가전TV 연결 해제로 통합설정이 필요합니다.
싸먼 그래
통합설정 방법은 아래 내용 참고 바랍니다.
① 리모컨의 [TV전원]과 [확인]버튼을 동시에 3초 이상 눌러주세요
② TV가 꺼질 때 까지 [채널+]버튼을 여러 번 눌러주세요
③ TV가 꺼지면 [확인]버튼을 한번 눌러주세요
통합리모컨 설정 방법은 리모컨 뒷면 배터리 커버 안쪽에 표기되어 있습니다.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KT TV [tv] 리모컨 분실을 자주해요, 어플로 리모컨 사용할 수 있나요?
지니 TV 모바일 앱을 통해 IPTV를 제어/관리할 수 있습니다.
ㆍ 지니 TV 모바일 앱 다운로드 → 로그인 후 페어링 필수
▶ 페어링을 하지 않을 경우 콘텐츠 구매 및 시청 불가
KT TV [캐치온 디맨드]에 있는 컨텐츠는 얼마나 자주 업데이트되나요?
정기적으로 월요일마다 업데이트 되며 타이틀 편수는 매주/매월 상이합니다.
VOD는 채널 방영 7일 이내로 편성되게 됩니다.
KT TV - 타사 인터넷에 [지니 TV] 제공 가능 한가요?
타사 인터넷에 접속하여 사용하기는 어렵습니다.
지니 TV 서비스의 경우 KT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 중이신 고객님께서 신청,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단, 인터넷 사용이 불필요한 고객님을 위해 TV만 단독으로 이용할수 있는 단독 IPTV상품이 있습니다
출처: KT
고객센터: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