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요금제] [집전화] 착신전환 서비스 이용 시 착신번호를 1566 같은 전국대표번호로도 설정할 수 있나요?

SKT [요금제 FAQ] [집전화] 착신전환 서비스 이용 시 착신번호를 1566 같은 전국대표번호로도 설정할 수 있나요?
아니요. 전국대표번호로는 착신 설정을 하실 수 없습니다.

전국대표번호를 제외한 일반전화 또는 휴대폰 번호로 착신전환 서비스를 이용해 주세요.


SKT [요금제 FAQ] [집전화 프리 5000] 무료 통화의 적용 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집전화 프리 5000 요금제 가입 시 통신사 상관없이 집전화 간 시내/시외/인터넷전화를 무제한으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발신 번호 표시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단, 무료 통화 혜택을 광고 및 상업적 목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해당 요금제의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또한 초과 통화량에 대해서는 표준 시간대 요금이 청구됩니다.(시내전화 180초당 42.9원, 인터넷전화 180초당 51.7원, 휴대폰 10초당 15.95원)

다른 통신사 고객님과의 통화량이 월 5,000분을 넘는 경우, 하루 통화량이 300분을 초과하는 횟수가 월 6회를 넘는 경우에는 지능망 서비스(1588/1577로 시작하는 대표번호, 050X로 시작하는 평생번호 등) 이용 시 기존과 같은 요금이 적용됩니다.


SKT [요금제 FAQ] [집전화] KT114 전화번호안내 서비스에 집전화 번호를 등록할 수 있나요?
네. KT114 전화번호안내 서비스에 집전화 번호 등록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 후 등록까지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하고 약 2일이 소요됩니다.

단, 2004년부터 한국전화번호부 책자 내 시내전화 가입자의 전화번호 통합 수록은 중단되었습니다.


SKT [요금제 FAQ] [집전화] 정액형 요금제에 대해 알려주세요
별도의 기본요금을 내고 집전화와 휴대폰 구분 없이 일정한 양의 음성통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일반전화, 인터넷전화를 이용하시는 개인 고객님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법인 고객님은 가입할 수 없음)

※ 구 패키지 할인(2,750원) 등록 고객님 및 개인 명의로 세금계산서 발행을 신청하신 고객님은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 무료 통화는 시내/시외전화, 휴대폰으로 거는 전화에 모두 적용되며, 집전화/휴대폰 구분 없이 10초당 1도수가 차감됩니다. 단, 시외전화는 SK브로드밴드 시외전화에 가입하신 경우에만 무료 통화가 적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SK텔레콤 유선 고객센터(080-816-2000)로 문의해 주세요.

※ 무료 통화를 다 쓰면 초과 사용한 양만큼 추가 요금이 청구됩니다.(시내전화 180초당 42.9원, 인터넷전화 180초당 51.7원, 휴대폰 10초당 15.95원)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