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요금제] [변경전화번호 안내서비스] 집전화 번호 변경 또는 해지 후 변경전화번호 안내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나요?

SKT [요금제 FAQ] [변경전화번호 안내서비스] 집전화 번호 변경 또는 해지 후 변경전화번호 안내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나요?
네. 집전화 번호를 변경하거나 해지한 경우, 기존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면 새로운 전화번호를 안내해 주는 변경전화번호 안내서비스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전화번호가 바뀌어도 주변 사람에게 일일이 바뀐 전화번호를 알려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습니다.

신청 안내
- SK텔레콤에서 SK텔레콤으로 변경하는 경우에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통신사와 SK텔레콤 간 번호이동하는 경우에는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 집전화에서 집전화로 변경하는 경우에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 기술 방식을 변경(인터넷전화와 일반전화 간 변경)하는 경우에도 신청 가능합니다.

참고 사항
- 서비스 이용 기간 연장 및 전화번호 변경 신청은 SK텔레콤 유선 고객센터(무료: 080-816-2000, 유료: 1600-2000)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 변경전화번호 안내서비스를 신청하면 자동연결 서비스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 고객님이 사용하시던 번호를 다른 사람이 사용할 수 없는 기간(에이징 기간)이 지나면 변경전화번호 안내서비스를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 변경 전 전화번호와 변경 후 전화번호의 명의가 같은 경우에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SKT [요금제 FAQ] [집전화] 정액형 요금제의 무료 통화 적용 기준과 초과 사용량에 대한 요금 청구 기준을 알려주세요
정액형 요금제의 무료 통화는 시내/시외전화, 휴대폰/인터넷전화로 거는 통화에 적용되며, 10초 단위로 차감됩니다. 단, 시외전화는 SK브로드밴드 시외전화에 가입하신 경우에만 무료 통화가 적용됩니다.

무료 통화를 다 쓰면 시내전화 180초당 42.9원, 인터넷전화 180초당 51.7원, 휴대폰 10초당 15.95원이 사용한 양만큼 청구됩니다. T+B 전화에 가입한 경우 무료 통화를 다 쓰고 추가 청구된 요금에 대하여 T+B전화의 요금 할인 혜택이 적용됩니다.


SKT [요금제 FAQ] [집전화] 시내전화 번호이동이 무엇인가요?
번호이동은 집전화 번호를 바꾸지 않고 통신사를 옮길 수 있는 제도입니다. 따라서 다른 통신사에서 SK텔레콤 집전화로 바꿔도 지금 쓰고 있는 전화번호를 그대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 및 가입 문의는 SK텔레콤 유선 고객센터(유료: 1600-2000, 무료: 080-816-2000) 또는 T월드 홈페이지의 온라인/상담 문의를 이용해 주세요.



SKT [요금제 FAQ] [집전화] 약정 기간이 끝나기 전에 집전화를 해지하면 할인반환금을 내야 하나요?
네. 할인 금액과 실제 사용 기간을 고려하여 할인반환금이 청구됩니다.

※ 할인반환금: [1 - (실제 사용한 달의 수/12개월)] × 실제 사용한 달 동안 할인받은 총 금액

예) 매달 5,000원씩 할인받으신 고객님이 10개월 동안 사용하고 해지하시면 [1 ? (10개월/12개월)] × 50,000원=총 8,333원의 할인반환금이 청구됩니다.

※ 실속형 할인제를 해지하더라도 집전화 서비스를 유지하면 할인반환금은 청구되지 않으며, 결합상품에 대한 할인반환금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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