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FAQ [GS리테일] 홈페이지 가입후 로그인이 안되고 기관인증회원이 아니라고 나옵니다

GS리테일 [GS리테일] 홈페이지 가입후 로그인이 안되고 기관인증회원이 아니라고 나옵니다.
고객님 명의로 GS&POINT 사이트쪽에 기관인증인 안되어있는 아이디가 존재해서 그렇습니다. GS&POINT에서 해당 아이디로 로그인하셔서 기관인증을 하셔야합니다.


GS리테일 [GS25] GS25 행사(증정,덤)상품이 홈페이지에 다 나오지 않습니다.
홈페이지의 문제가 아니라면 고객님의 PC의 사향이라던가 웹브라우저 모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웹 브라우저 8이상으로 해주시고, 인터넷 옵션에서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에 등록, [이 영역에 적용할 보안 수준]에서 보안 수준은 낮게 해주셔야 합니다.



GS리테일 [GS리테일] 가지고 있는 GS&POINT카드가 주유소에서는 포인트 적립이 안돼요.
GS리테일 자사고객으로만 가입된 경우로 GS리테일 홈페이지에서 GS&POINT 통합 회원으로 가입하면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 나의 멤버십포인트 -> GS&POINT(GS통합) 회원가입)


GS리테일 [GS수퍼마켓] 현금영수증 번호 등록 및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현금영수증 등록은 국세청홈페이지 (www.taxsave.go.kr)에 카드번호 16자리 등록 후 점포 이용 시 최초 현금영수증 번호를 1번 말씀해 주시면 자동 등록, 처리됩니다.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었을 경우 먼저 국세청 홈페이지에 해당 휴대폰 번호 수정 후 GS수퍼마켓 매장 및 고객센터 (1833-9779)를 통해 현금영수증 번호를 변경해 주셔야 합니다.



GS리테일 [GS수퍼마켓] 이미 가입된 회원이라고 나오는데, ID/PW도 찾을 수가 없어요.
기존에 가입된 이력이 있으나 홈페이지상에 등록된 고객정보 중 일부가 일치 하지 않는 경우입니다.
(휴대폰 번호(성함)가 변경 되었으나 변경하지 않은 경우, 휴대폰 번호 없이 가입된 경우 등)
이럴 경우 ID/PW 찾기에서 홈페이지상 등록되어있는 정보를 입력후 하단에 기관인증을 통해 찾기를 하셔야합니다.



GS리테일 [GS수퍼마켓] 휴대폰번호로 포인트 적립이 안돼요.
같은 휴대폰 번호로 2명이상의 회원이 존재시 점포 포스에서 고객 정보를 가져올 수 없습니다.
고객센터에 문의 후 (080-345-7700) 동일 번호 사용자의 정보 변경 후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GS리테일 [GS리테일] 품목별 보상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음반)
피해유형
① 봉체, 접착, 염색, 부자재불량
② 치수가 맞지 않거나 디자인 및 색상불만

보상기준
- 교환(단, 정상적인 제품에도 불구하고 개봉한 제품에 대해서는 교환 및 환급 불가)


GS리테일 [GS리테일] 품목별 보상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신발가죽제품)
피해유형
① 디자인, 색상, 크기에 불만이 있는 경우
② 조립불량(부착물의 이탈, 끝, 고리 등의 절단)
③ 도금 또는 입힘 상태 불량

보상기준
- 구입 후 7일 이내로서 제품에 손상이 없는 경우 제품교환
- 무상수리, 제품교환
- 구입 후 6개월 이내 무상수리, 제품교환


출처:  GS리테일   자주묻는 질문 http://www.gsretail.com/gsretail/ko/customer-satisfaction/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