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3G/LTE/5G Data 함께쓰기] 자회선을 개통하거나 해지할 때 횟수 제한이 있나요?
네. 명의자의 가입 한도 회선에 따라 횟수 제한이 다르며, 가까운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T 미인증회원도 임대폰 신청이 가능한가요?
· 아니요. 미인증 회원의 경우 임대폰 신청 메뉴 접근 시 회선 인증 안내 페이지가 노출되며, 인증회원만 임대폰 신청 가능합니다. 미인증 회원의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SKT 해외체류에 의한 장기 일시정지를 신청할 경우 명의자가 외국인인 경우도 추가서류 없이 할 수 있나요?
· 네~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외국인의 경우도 내국인과 동일한 해외체류 인정서류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 인정서류 : 편도/왕복항공권, 해외발령 공문서, 출입국에 관한 사실증명서
SKT [유선] 인터넷과 집전화를 결합하면 두 서비스의 요금 납부 일자가 같은 날로 바뀌나요?
아니요, 개별 요금안내서가 발송되며 납부 일자도 서로 다를 수 있습니다.
통합 요금안내서 발송을 원하시거나 같은 날짜에 요금을 납부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SK텔레콤 유선 고객센터(080-816-2000, 무료)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SKT [유선] 명의변경 시 요금을 모두 납부했는데 또 요금안내서를 받았습니다. 어떻게 된 건가요?
국제전화 등 다른 사업자의 서비스 이용요금, TV 콘텐츠 이용요금 등은 명의변경 후 다다음 달에 ‘양도인 미납 요금안내서’를 통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카드 또는 실시간 계좌이체로 요금 납부가 가능하며, 입금 전용 계좌로는 납부하실 수 없습니다.
SKT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요금을 납부할 수 있나요?
네,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실시간 계좌이체, 신용카드 결제, 포인트 결제 등으로 요금을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T > 나의 요금 > 요금 납부 > 즉시 납부
· T월드 앱: 전체 메뉴(三) > 나의 요금 > 요금 납부
SKT 요금안내서를 받을 주소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T월드 홈페이지에서 요금안내서를 받을 주소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T > 변경 > 요금안내서 변경/재발행 > 변경할 회선 선택 후 [변경] > 본인인증 > '우편 요금안내서' 선택 후 [다음] > 주소 변경 후 [수정]
유의 사항
· 문자(SMS) 또는 공동인증서로 본인인증 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매달 5일까지 신청하면 그달부터 변경된 주소로 요금안내서를 보내드립니다.
· 주소를 정확하게 입력하지 않아 우편 요금안내서를 보낼 수 없는 경우 이메일 요금안내서로 대체 발송될 수 있습니다.
SKT [유선] SK 상품권으로 요금을 납부할 수 있나요?
네,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서 SK 상품권으로 요금을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권 잔액 환불 안내
1만 원 이하의 요금을 납부하는 경우 80% 이상, 1만 원 이상의 요금을 납부하는 경우 60% 이상 납부해야 남은 금액을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유의 사항
· SK텔레콤에서 가입한 유선 상품의 이용요금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 청구된 요금만 요금안내서별, 서비스별로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티월드 많이찾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
네. 명의자의 가입 한도 회선에 따라 횟수 제한이 다르며, 가까운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T 미인증회원도 임대폰 신청이 가능한가요?
· 아니요. 미인증 회원의 경우 임대폰 신청 메뉴 접근 시 회선 인증 안내 페이지가 노출되며, 인증회원만 임대폰 신청 가능합니다. 미인증 회원의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SKT 해외체류에 의한 장기 일시정지를 신청할 경우 명의자가 외국인인 경우도 추가서류 없이 할 수 있나요?
· 네~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외국인의 경우도 내국인과 동일한 해외체류 인정서류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 인정서류 : 편도/왕복항공권, 해외발령 공문서, 출입국에 관한 사실증명서
SKT [유선] 인터넷과 집전화를 결합하면 두 서비스의 요금 납부 일자가 같은 날로 바뀌나요?
아니요, 개별 요금안내서가 발송되며 납부 일자도 서로 다를 수 있습니다.
통합 요금안내서 발송을 원하시거나 같은 날짜에 요금을 납부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SK텔레콤 유선 고객센터(080-816-2000, 무료)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SKT [유선] 명의변경 시 요금을 모두 납부했는데 또 요금안내서를 받았습니다. 어떻게 된 건가요?
국제전화 등 다른 사업자의 서비스 이용요금, TV 콘텐츠 이용요금 등은 명의변경 후 다다음 달에 ‘양도인 미납 요금안내서’를 통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카드 또는 실시간 계좌이체로 요금 납부가 가능하며, 입금 전용 계좌로는 납부하실 수 없습니다.
SKT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요금을 납부할 수 있나요?
네,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실시간 계좌이체, 신용카드 결제, 포인트 결제 등으로 요금을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T > 나의 요금 > 요금 납부 > 즉시 납부
· T월드 앱: 전체 메뉴(三) > 나의 요금 > 요금 납부
SKT 요금안내서를 받을 주소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T월드 홈페이지에서 요금안내서를 받을 주소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T > 변경 > 요금안내서 변경/재발행 > 변경할 회선 선택 후 [변경] > 본인인증 > '우편 요금안내서' 선택 후 [다음] > 주소 변경 후 [수정]
유의 사항
· 문자(SMS) 또는 공동인증서로 본인인증 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매달 5일까지 신청하면 그달부터 변경된 주소로 요금안내서를 보내드립니다.
· 주소를 정확하게 입력하지 않아 우편 요금안내서를 보낼 수 없는 경우 이메일 요금안내서로 대체 발송될 수 있습니다.
SKT [유선] SK 상품권으로 요금을 납부할 수 있나요?
네,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서 SK 상품권으로 요금을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권 잔액 환불 안내
1만 원 이하의 요금을 납부하는 경우 80% 이상, 1만 원 이상의 요금을 납부하는 경우 60% 이상 납부해야 남은 금액을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유의 사항
· SK텔레콤에서 가입한 유선 상품의 이용요금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 청구된 요금만 요금안내서별, 서비스별로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티월드 많이찾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