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T-world) Data함께쓰기Basic 요금제에 가입한 태블릿도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을 할 수 있나요?

SKT Data함께쓰기Basic 요금제에 가입한 태블릿도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을 할 수 있나요?
네. Data함께쓰기Basic 요금제에 가입한 태블릿도 T월드 홈페이지에서 태블릿 간 기기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단, 문자(SMS)를 받을 수 없는 태블릿은 금융거래용 공동인증서 (구 공인인증서) 인증 후 기기변경 가능합니다.



SKT 여러 회선을 이용하고 있는데, 각 회선에 대한 휴대폰 개통 이력을 조회할 수 있나요?
네. 대표 회선 여부와 상관없이 각 회선에 대한 휴대폰 개통 이력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SKT 블랙베리 휴대폰으로 Data함께쓰기Basic 요금제에 가입하면 블랙베리 이메일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네. 블랙베리 이메일 서비스(BIS/BES)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SKT 온라인으로 휴대폰 신규가입을 할 수 있나요?
네. T다이렉트샵 홈페이지(shop.tworld.co.kr)에서 고객님이 가지고 계신 중고 휴대폰으로 신규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단, PDA 기기는 온라인으로 신규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 이용 방법: T다이렉트샵 홈페이지(shop.tworld.co.kr) > 휴대폰 > 자급제/중고폰 개통



SKT 선불폰(PPS)도 T월드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변경할 수 있나요?
아니요. 선불폰(PPS)은 T월드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SKT T월드 홈페이지의 기본 가입 정보에서는 어떤 정보를 확인할 수 있나요?
T월드 홈페이지의 기본 가입 정보에서는 현재 사용 중인 휴대폰의 기기 정보와 가입 상태, 최종 개통 유형, 최종 개통 일자, 최종 개통 매장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T T월드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려면 별도의 인증이 필요한가요?
네.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번호를 변경할 회선으로 문자(SMS) 인증을 한 뒤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문자(SMS)를 받을 수 없는 휴대폰을 사용 중인 경우 T월드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SKT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이유가 무엇인가요?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이 되지 않는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현재 사용 중인 기기가 ‘확정 기기변경’ 상태인 경우에만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유심 기기변경한 상태이거나 유심 단독 상태인 경우 기기변경할 수 없음)

- 현재 이용 중인 요금제나 변경할 기기의 종류에 따라 기기변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팅 요금제 등 특정 요금제 가입 고객님의 경우 일부 기기로의 기기변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PDA 기기로 PDA 요금제 또는 부가서비스를 이용 중인 경우 일반 휴대폰으로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변경할 기기의 모델명과 일련번호를 정확히 확인한 뒤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경할 기기가 요금 미납에 따른 직권해지된 상태이거나 분실신고된 상태인 경우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아이키즈 전용폰을 사용 중인 만 12세 미만 고객님은 아이키즈 전용폰으로만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일시정지 중에는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휴대폰 불법 판매, 명의 도용, 대포폰 사용 등을 막기 위하여 휴대폰을 할부로 구매하여 신규가입 또는 기기변경하신 경우에는 기기 할부금을 3회 이상 납부해야 다른 기기로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티월드   많이찾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