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 [T마일리지] T마일리지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AOS]
1) 대중교통 T마일리지 추가 적립 혜택
- 매월 1일~말일 티머니 사용금액에 따라 대중교통 이용금액의 최대 1% 추가 적립 (ID당 월 최대 2,000M)
- 베이직등급 : 5만원 미만 사용 시 대중교통 사용분에 대해 미적립
- 스페셜등급 : 5만원~10만원 미만 사용 시 대중교통 사용분에 대해 0.5% 적립
- 프리미엄등급 : 10만원 이상 사용 시 대중교통 사용분에 대해 1% 적립
* 티머니 사용금액 산정 시 선물하기 및 결제취소 금액은 제외됩니다.
* 대중교통 : 버스, 지하철, 광역버스
2) 움직이면 쌓이는 혜택, 무빙세이브
- 매주 화 또는 목요일 대중교통 탑승 시, 주 1회 캐시백 (월 최대 4회)
- 티머니onda 자동결제 시 캐시백 (ID당 월 최대 10,000M)
- 고속버스/시외버스 티머니 결제 시 캐시백 (ID당 월 최대 5,000M)
- 따릉이 결제 시 캐시백 (ID당 월 최대 5,000원)
- 씽씽 결제 시 캐시백 (ID당 월 최대 3,000원)
* 상세 내용은 "메인화면_ XXX님이 이달에 받은 혜택"을 참고해주세요.
3) 각종 이벤트 참여 시에도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IOS]
1. 움직이면 쌓이는 MOVING SAVE로 적립 받으세요.
(메뉴>"상단 배너[최대21,500원 돌려드려요!]" 또는 "이벤트" 메뉴를 참고해주세요.)
- 티머니onda 자동결제 시 캐시백 (ID당 월 1만원 한도)
- 고속/시외버스 티머니 결제 시 캐시백 (ID당 월 5천원 한도)
2. 각종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적립 받으세요.
(메뉴>이벤트>상세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3. 대중교통 이용하시고 적립 받으세요.
("메뉴>하단_[혜택안내]>대중교통 T마일리지 적립"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 티머니 사용금액에 따라 대중교통 이용금액의 최대 1% 적립 (ID당 월 최대 2,000M 적립 가능)
- 베이직등급 : 5만원 미만 사용 시 대중교통 사용분에 대해 미적립
- 스페셜등급 : 5만원~10만원 미만 사용 시 대중교통 사용분에 대해 0.5% 적립
- 프리미엄등급 : 10만원 이상 사용 시 대중교통 사용분에 대해 1% 적립
티머니 - [제로페이상품권] 제로페이는 어디서 이용할 수 있나요?
[AOS/IOS]
제로페이 가맹점(제로페이 스티커 부착 매장)에서는 모두 결제 가능합니다.
상세 사항은 "메뉴>사용처안내>QR결제_제로페이 가맹점" 또는 아래 제로페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www.zeropay.or.kr
티머니 - [결제취소/환불] 환불 금액 및 횟수 제한은 없나요?
[AOS]
환불 금액 및 환불 횟수 제한은 아래와 같습니다.
(환불 제한은 본인인증 정보를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 월별 환불 가능 한도 : 3회 또는 50만원
* 단, 10만원 초과 환불 : 월 1회, 연간 5회까지만 환불 가능
티머니 - [결제취소/환불] 잔액 환불 시 수수료가 있나요?
[AOS]
<계좌 환불>
- 수수료 없음 (월 3회 제한)
<T마일리지 환불>
- 수수료 없음
티머니 - [결제취소/환불] 잔액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AOS]
"메인>카드좌측상단 설정아이콘" 또는 "메뉴>결제카드관리"로 이동하여 카드 우측상단의 설정 아이콘을 눌러 팝업 내 [환불하기] 버튼 선택해주세요.
<계좌 환불>
- 본인 명의의 계좌로만 환불 신청 가능하며, 입력하신 계좌로 평균 1~2영업일 후 입금됩니다.
<T마일리지 환불>
- 환불금액 만큼 T마일리지로 즉시 적립되며, "메인>T마일리지 카드 우측 하단 이용내역"을 통해 적립내역 확인 가능합니다.
* 환불 접수 완료 시 취소 불가합니다.
* 환불 시 자동충전 설정은 해지됩니다.
츨처: 티머니 자주찾는 질문 https://www.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
[AOS]
1) 대중교통 T마일리지 추가 적립 혜택
- 매월 1일~말일 티머니 사용금액에 따라 대중교통 이용금액의 최대 1% 추가 적립 (ID당 월 최대 2,000M)
- 베이직등급 : 5만원 미만 사용 시 대중교통 사용분에 대해 미적립
- 스페셜등급 : 5만원~10만원 미만 사용 시 대중교통 사용분에 대해 0.5% 적립
- 프리미엄등급 : 10만원 이상 사용 시 대중교통 사용분에 대해 1% 적립
* 티머니 사용금액 산정 시 선물하기 및 결제취소 금액은 제외됩니다.
* 대중교통 : 버스, 지하철, 광역버스
2) 움직이면 쌓이는 혜택, 무빙세이브
- 매주 화 또는 목요일 대중교통 탑승 시, 주 1회 캐시백 (월 최대 4회)
- 티머니onda 자동결제 시 캐시백 (ID당 월 최대 10,000M)
- 고속버스/시외버스 티머니 결제 시 캐시백 (ID당 월 최대 5,000M)
- 따릉이 결제 시 캐시백 (ID당 월 최대 5,000원)
- 씽씽 결제 시 캐시백 (ID당 월 최대 3,000원)
* 상세 내용은 "메인화면_ XXX님이 이달에 받은 혜택"을 참고해주세요.
3) 각종 이벤트 참여 시에도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IOS]
1. 움직이면 쌓이는 MOVING SAVE로 적립 받으세요.
(메뉴>"상단 배너[최대21,500원 돌려드려요!]" 또는 "이벤트" 메뉴를 참고해주세요.)
- 티머니onda 자동결제 시 캐시백 (ID당 월 1만원 한도)
- 고속/시외버스 티머니 결제 시 캐시백 (ID당 월 5천원 한도)
2. 각종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적립 받으세요.
(메뉴>이벤트>상세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3. 대중교통 이용하시고 적립 받으세요.
("메뉴>하단_[혜택안내]>대중교통 T마일리지 적립"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 티머니 사용금액에 따라 대중교통 이용금액의 최대 1% 적립 (ID당 월 최대 2,000M 적립 가능)
- 베이직등급 : 5만원 미만 사용 시 대중교통 사용분에 대해 미적립
- 스페셜등급 : 5만원~10만원 미만 사용 시 대중교통 사용분에 대해 0.5% 적립
- 프리미엄등급 : 10만원 이상 사용 시 대중교통 사용분에 대해 1% 적립
티머니 - [제로페이상품권] 제로페이는 어디서 이용할 수 있나요?
[AOS/IOS]
제로페이 가맹점(제로페이 스티커 부착 매장)에서는 모두 결제 가능합니다.
상세 사항은 "메뉴>사용처안내>QR결제_제로페이 가맹점" 또는 아래 제로페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www.zeropay.or.kr
티머니 - [결제취소/환불] 환불 금액 및 횟수 제한은 없나요?
[AOS]
환불 금액 및 환불 횟수 제한은 아래와 같습니다.
(환불 제한은 본인인증 정보를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 월별 환불 가능 한도 : 3회 또는 50만원
* 단, 10만원 초과 환불 : 월 1회, 연간 5회까지만 환불 가능
티머니 - [결제취소/환불] 잔액 환불 시 수수료가 있나요?
[AOS]
<계좌 환불>
- 수수료 없음 (월 3회 제한)
<T마일리지 환불>
- 수수료 없음
티머니 - [결제취소/환불] 잔액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AOS]
"메인>카드좌측상단 설정아이콘" 또는 "메뉴>결제카드관리"로 이동하여 카드 우측상단의 설정 아이콘을 눌러 팝업 내 [환불하기] 버튼 선택해주세요.
<계좌 환불>
- 본인 명의의 계좌로만 환불 신청 가능하며, 입력하신 계좌로 평균 1~2영업일 후 입금됩니다.
<T마일리지 환불>
- 환불금액 만큼 T마일리지로 즉시 적립되며, "메인>T마일리지 카드 우측 하단 이용내역"을 통해 적립내역 확인 가능합니다.
* 환불 접수 완료 시 취소 불가합니다.
* 환불 시 자동충전 설정은 해지됩니다.
츨처: 티머니 자주찾는 질문 https://www.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