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 [기타] 거래내역을 보니 해피포인트 적립취소가 되있어요. 어떻게 된거죠?
해피포인트를 적립/결제 할 때 통신상의 오류 또는 단말기 작동 오류로 인해 매출내역이 취소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통신상의 오류로 인해 취소된 내역은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걸러져 다음 날 다시 적립 또는 사용 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혹시 내역확인 후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해피포인트카드 고객센터 080-320-1234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pop [기타] 상품권으로 구매해도 해피포인트 적립이 되나요?
상품권도 현금과 똑같이 취급하므로 포인트 적립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부 상품권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
pop [기타] 해피포인트카드를 두고왔어요. 포인트 적립을 할 수 없나요?
해피포인트카드에 등록된 주민번호 또는 핸드폰번호로도 적립이 가능합니다.
단, 해피포인트카드에 등록된 주민번호나 휴대전화번호가 없거나 기 등록된 번호와 일치하지 않으면, 적립되지 않습니다.
pop [기타] 해피포인트 적립률은 어떻게 되죠?
답변상시적인 적립율은 구매 금액의 5% 입니다.(단, 해피 eshop(구 SPC eshop)은 1% 임)
그러나 행사시에는 적립율이 일시적으로 변동될 수 있으며, 적립금 기부에 동의하신 경우에는 적립액의 10%가 기부됩니다.
pop [기타] 해피포인트가입한 POP카드를 분실했어요. 재발급은 어떻게 하죠?
새로운 POP카드를 구매하신 후 POP카드 홈페이지(www.popcard.co.kr)에서 카드등록하시면 새로운POP카드로 해피포인트 마일리지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pop [팝캐시비 카드] 팝캐시비 할인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편의점(세븐일레븐,GS25,CU)에서 구매한 통합권종카드는 편의점에서 생년월일 등록하시면 할인 요금 적용 받으실 수 있습니다. 통합권종이 아닌 어린이,청소년으로 표기된 카드는 캐시비 홈페이지 및 ARS를 통해 할인등록 하시면 됩니다. 할인 등록은 카드 구입 후 첫 충전일로부터 10일 이내 하셔야 하며, 10일 이내 미등록 시 일반요금으로 변경되오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캐시비카드 할인등록 관련 상세내용은 캐시비 고객센터 1644-0006 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pop [팝캐시비 카드] 고장카드 잔액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카드 외형상 이상은 없으나 기능상의 문제로 단말기에서 인식이 불가능한 카드인 경우 캐시비 가맹 편의점에 비치된 환불봉투 및 캐시비 홈페이지에서 환불봉투 출력 서비스를 이용해 카드 동봉 후 우편 접수 하시면 됩니다. 최초 충전일 기준으로 보증기간 2년 이하인 경우 카드값과 잔액을 계좌를 통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
pop [팝캐시비 카드] 버스를 이용했는데 요금이 잘못 나온것 같아요
요금이 더 부과된 부분은 사용 내역 조회 후 정확한 안내가 가능합니다. 단, 환승 전 하차 시 태그를 하지 않은 경우 환승 단절이 되어 기본요금이 재부과 됩니다. 이 경우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교통요금 관련하여 상세내용은 캐시비 고객센터 1644-0006 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pop 많이하는 질문 http://www.popcard.co.kr/popcard/ko/customer-service/faq
해피포인트를 적립/결제 할 때 통신상의 오류 또는 단말기 작동 오류로 인해 매출내역이 취소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통신상의 오류로 인해 취소된 내역은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걸러져 다음 날 다시 적립 또는 사용 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혹시 내역확인 후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해피포인트카드 고객센터 080-320-1234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pop [기타] 상품권으로 구매해도 해피포인트 적립이 되나요?
상품권도 현금과 똑같이 취급하므로 포인트 적립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부 상품권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
pop [기타] 해피포인트카드를 두고왔어요. 포인트 적립을 할 수 없나요?
해피포인트카드에 등록된 주민번호 또는 핸드폰번호로도 적립이 가능합니다.
단, 해피포인트카드에 등록된 주민번호나 휴대전화번호가 없거나 기 등록된 번호와 일치하지 않으면, 적립되지 않습니다.
pop [기타] 해피포인트 적립률은 어떻게 되죠?
답변상시적인 적립율은 구매 금액의 5% 입니다.(단, 해피 eshop(구 SPC eshop)은 1% 임)
그러나 행사시에는 적립율이 일시적으로 변동될 수 있으며, 적립금 기부에 동의하신 경우에는 적립액의 10%가 기부됩니다.
pop [기타] 해피포인트가입한 POP카드를 분실했어요. 재발급은 어떻게 하죠?
새로운 POP카드를 구매하신 후 POP카드 홈페이지(www.popcard.co.kr)에서 카드등록하시면 새로운POP카드로 해피포인트 마일리지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pop [팝캐시비 카드] 팝캐시비 할인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편의점(세븐일레븐,GS25,CU)에서 구매한 통합권종카드는 편의점에서 생년월일 등록하시면 할인 요금 적용 받으실 수 있습니다. 통합권종이 아닌 어린이,청소년으로 표기된 카드는 캐시비 홈페이지 및 ARS를 통해 할인등록 하시면 됩니다. 할인 등록은 카드 구입 후 첫 충전일로부터 10일 이내 하셔야 하며, 10일 이내 미등록 시 일반요금으로 변경되오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캐시비카드 할인등록 관련 상세내용은 캐시비 고객센터 1644-0006 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pop [팝캐시비 카드] 고장카드 잔액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카드 외형상 이상은 없으나 기능상의 문제로 단말기에서 인식이 불가능한 카드인 경우 캐시비 가맹 편의점에 비치된 환불봉투 및 캐시비 홈페이지에서 환불봉투 출력 서비스를 이용해 카드 동봉 후 우편 접수 하시면 됩니다. 최초 충전일 기준으로 보증기간 2년 이하인 경우 카드값과 잔액을 계좌를 통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
pop [팝캐시비 카드] 버스를 이용했는데 요금이 잘못 나온것 같아요
요금이 더 부과된 부분은 사용 내역 조회 후 정확한 안내가 가능합니다. 단, 환승 전 하차 시 태그를 하지 않은 경우 환승 단절이 되어 기본요금이 재부과 됩니다. 이 경우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교통요금 관련하여 상세내용은 캐시비 고객센터 1644-0006 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pop 많이하는 질문 http://www.popcard.co.kr/popcard/ko/customer-servic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