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 송장번호의 경우 SMS로 통보해주는데,다이렉트몰에서도 확인 가능한가요? 공통

헬로모바일 | 송장번호의 경우 SMS로 통보해주는데,다이렉트몰에서도 확인 가능한가요? 공통
헬로모바일 다이렉트(direct.lghellovision.net) 우측상단 신청내역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 개통신청했는데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공통
휴대폰을 구매하신 고객님께 상담사가 확인을 위해 전화를 드릴 예정이오니 해당 상담사에게 요청하시어 변경하시면 됩니다.
유심을 구매하신 고객님은 PC 홈페이지 內 신청내역 조회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배송전 단계에서만 수정 가능)




헬로모바일 | 온라인신청서를 다시 작성할 수는 없나요? 공통

https://direct.lghellovision.net>;신청내역 조회에서 신청서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단, 단말배송 전까지만 수정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헬로모바일 | 휴대폰 구매 후 색상과 결제수단 변경이 가능한가요? 공통

배송전의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색상, 요금제, 할부기간, 납부방법 변경이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 구매 후 구매내역 또는 상세내역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공통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PC)를 통해 신청내역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휴대폰/가입 → 가입신청안내 → 신청현황조회 메뉴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 셀프개통이 가능한 시간은 언제인가요? LGU+망

셀프개통 신청 이용가능 시간은 가입유형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신청서 접수 및 개통진행은 해당 시간에만 진행 가능합니다.

1. 번호이동 : 10시 ~ 19시 50분 (일요일, 신정/설/추석 당일 제외)
 ※ 단 이전 통신사가 KCT, 세종(온세)텔레콤일 경우 토/일/공휴일 불가

2. 신규가입 : 08시 ~ 19시 50분 (요일 제한 없음)




헬로모바일 | 번호이동 셀프개통이 불가한 경우는 언제인가요? LGU+망

현재 이용중인 통신사에 신규/번호이동가입 또는 명의변경 완료일 기준 90일(3개월) 이내 고객은 번호이동 제한으로 셀프개통 이용이 불가합니다.

[개통센터]
- 1855-1055(유료)
- 운영시간 : 평일 09시 ~ 18시 (점심시간 12시30분 ~ 13시 30분)




헬로모바일 | 누구나 셀프개통으로 가입할 수 있나요? LGU+망

대한민국 국적의 만19세 이상인 성인일 경우 누구나 가능합니다.
단, 신용등급에 따라 가입하실 수 있는 회선이 제한되며, 금융권 체납으로 인한 신용상의 문제로 가입시점에  통신 요금 체납이 있는 경우에는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 셀프개통을 진행했는데 실패했어요. LGU+망
개통센터 상담사가 ´실패사유´를 확인 후 고객님께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이외의 개통 관련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아래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개통센터]
- 1855-1055(유료)
- 운영시간 : 평일 09시 ~ 18시 (점심시간 12시30분 ~ 13시 30분)



출처  hello mobile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