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 기기변경은 어디서 가능한가요? 공통

헬로모바일 | 기기변경은 어디서 가능한가요? 공통
기기변경은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또는 가까운 대리점을 통해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를 통해 가입하실 경우 신규가입과 동일한 지원금을 받고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 외국인 가입 가능한가요?KT망
가까운 대리점 방문을 통해서만 외국인 가입이 가능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단, 잔여 체류기간이 6개월 (180일) 이상 남아 있어야 하며, 납부방법은 국내 본인명의 카드로 등록 시 가능합니다.
(미성년자 가입은 불가합니다.)

※ 구비서류 : 외국인등록증, 국내거소신고증, 재외국민국내거소신고증
■ 헬로모바일 매장찾기 :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customer/customer_07.asp#





헬로모바일 | 배송받았는데 개통은 어떻게 신청해야 하나요? 공통
제품 수령 후 아래 개통센터 전화 ‘ARS 1번’ 으로 개통요청을 해주시면 1시간 이내 번개개통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헬로모바일 개통센터 연락처(접수내역 확인/배송/개통 등에 대한 문의)
1) PC로 가입한 고객 : 1855-1055 (유료)

2) 핸드폰으로 가입한 고객 : 1855-1033  (유료)

단, 개통 처리 과정에서 고객연락 및 추가 조치가 필요한 경우에는 1시간 내 개통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ex) 개통과정 인증 정보 불일치(단말기 일련번호/ 이전 통신사 납부용 신용카드 번호 또는 계좌번호 불일치), 명의 불일치, 이전 통신사 미납 등

휴대폰 또는 유심과 동봉된 가입안내문에 개통절차가 안내되어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헬로모바일 | 기변하려고 하는데, 현재 사용 중인 단말에 약정이 걸려있는 경우 위약금이 부과되나요? KT망
지속해서 헬로모바일 유지를 하지만 최초에 단말기 지원금 할인 받고 개통한 경우 24개월 내 기기변경 시 위약금이 발생됩니다.
단, 요금할인 반환금에 대해서는 위약금 미발생됩니다.




헬로모바일 | 온라인으로 가입 시 본인인증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공통

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 시 본인신용카드(체크카드 불가),범용공인인증서로 가능합니다.

■ 본인인증 가능한 카드사 목록
JCB, NH카드, 광주카드, 국민카드, 롯데아멕스카드, 롯데카드, 마스터카드, 비씨카드, 비자카드,삼성카드, 수협카드, 신세계카드, 신한카드, 신한카드(구), 씨티/CJ씨티카드, 씨티카드, 외국카드,외환카드, 우리카드, 전북카드, 제주카드, 조흥카드, 하나카드, 해외AMX, 현대카드




헬로모바일 | 유심 신청 완료 후 개통은 언제 진행되나요? 공통
유심을 신규로 신청하실 경우 선개통되어 배송됩니다.
번호이동, 기변으로 신청하신 경우 휴대폰 또는 유심을 수령하신 후 개통요청을 하시면 1시간 이내 개통처리됩니다.

※ 번호이동의 경우 모든 이통사업자가 10시부터 개통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9시 ~ 10시에 개통요청하실 경우 11시까지 개통이 제공됩니다.
개통 처리 과정에서 고객연락 및 추가 조치가 필요한 경우에는 1시간 내 개통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ex) 개통과정 인증 정보 불일치(단말기 일련번호/ 이전 통신사 납부용 신용카드 번호 또는 계좌번호 불일치),  명의 불일치, 이전 통신사 미납 등





헬로모바일 | 기기변경 시 가입비와 유심비용이 청구되나요? 공통
기존 고객이므로 가입비가 발생하진 않지만, 단말기에 따라 유심이 변경될 경우 유심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출처  hello mobile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