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3G음성09/12 요금제] 기본제공량 초과하여 사용시 금액은 얼마인가요? SKT망
무료통화 제공량에서 영상통화 사용 시 도수당 1.66초 차감됨
무료 메시지 기본 제공 금액은 문자 메시지 초과요율에 따라 공제
초과요율 : 음성 1.98원 (VAT 포함)/초 , 영상 3.3원 (VAT 포함)/초, SMS 22원 (VAT 포함)/건 , LMS 33원 (VAT 포함)/건 , MMS멀티 110원 (VAT 포함)/건
헬로모바일 | 유료 부가서비스의 경우 당일 가입 후 당일 해지시 요금 청구는 어떻게 되나요? 공통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헬로모바일 | 스팸 ARS 차단 플러스는 무엇인가요? SKT망
발신번호 식별번호로 표시되는 모든 음성전화에 대해 착신을 차단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와 앱, 고객센터(114(무료), 1855-2114(유료))를 통해 가입하실 수 있고,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 경로
홈페이지 : My Hello → 상품 → 부가서비스 조회/ 변경 → 신청 가능한 부가서비스 조회(또는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앱 :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 ´헬로모바일´으로 검색 → 앱 다운로드 → 로그인 → My Hello
헬로모바일 | 현재 HD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SKT망
현재 헬로모바일에서는 HD 서비스(HD 보이스) 이용 가능합니다.
LTE 단말/USIM 요금제 이용 시 모두 적용 되며, 별도 부가서비스 가입 없이 자동으로 이용 가능 합니다.
(단, USIM 3G요금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해당 서비스 사용 불가)
■ 유의사항
- HD보이스는 지원 단말에 한해 사용 가능하며 이용 단말이 미지원 단말일 경우 HD보이스 미제공될 수 있음
※ HD보이스 지원 여부는 단말기 제조사를 통해 확인 가능
- HD보이스 사용 가능 상태로 단말기가 출시가 되고 있어 별도 설정 없이 이용 가능
헬로모바일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당겨쓰기 하기 전 이용한 데이터 소급 적용 되나요? KT망
소급 적용되지 않습니다.
헬로모바일 [헬로LTE29] 기존LTE요금제 사용중인 고객이 요금제 변경이 가능한가요? KT망
LTE 요금제 계열간 변경이 가능하며, 변경 후에는 변경요금제의 스폰서 요금할인이 적용됩니다.
헬로모바일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당겨 쓰기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망
당겨쓰기는 고객센터 / 홈페이지/ App.을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이용 시 : mobile.lghellovision.net → 로그인 → My Hello → 조회 → 당겨쓰기 신청/조회
■ 앱 이용 시 : 헬로모바일 고객센터 APP → My Hello → 조회 → 당겨쓰기 신청/조회
■ 고객센터 이용 시 : 헬로모바일 휴대전화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
※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별 당겨쓰기 가능 용량이 지정되어있으며, 해당 한도 내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당겨쓰기 가능용량 역시 ´당겨쓰기 신청/조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hello mobile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
무료통화 제공량에서 영상통화 사용 시 도수당 1.66초 차감됨
무료 메시지 기본 제공 금액은 문자 메시지 초과요율에 따라 공제
초과요율 : 음성 1.98원 (VAT 포함)/초 , 영상 3.3원 (VAT 포함)/초, SMS 22원 (VAT 포함)/건 , LMS 33원 (VAT 포함)/건 , MMS멀티 110원 (VAT 포함)/건
헬로모바일 | 유료 부가서비스의 경우 당일 가입 후 당일 해지시 요금 청구는 어떻게 되나요? 공통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헬로모바일 | 스팸 ARS 차단 플러스는 무엇인가요? SKT망
발신번호 식별번호로 표시되는 모든 음성전화에 대해 착신을 차단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와 앱, 고객센터(114(무료), 1855-2114(유료))를 통해 가입하실 수 있고,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 경로
홈페이지 : My Hello → 상품 → 부가서비스 조회/ 변경 → 신청 가능한 부가서비스 조회(또는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앱 :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 ´헬로모바일´으로 검색 → 앱 다운로드 → 로그인 → My Hello
헬로모바일 | 현재 HD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SKT망
현재 헬로모바일에서는 HD 서비스(HD 보이스) 이용 가능합니다.
LTE 단말/USIM 요금제 이용 시 모두 적용 되며, 별도 부가서비스 가입 없이 자동으로 이용 가능 합니다.
(단, USIM 3G요금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해당 서비스 사용 불가)
■ 유의사항
- HD보이스는 지원 단말에 한해 사용 가능하며 이용 단말이 미지원 단말일 경우 HD보이스 미제공될 수 있음
※ HD보이스 지원 여부는 단말기 제조사를 통해 확인 가능
- HD보이스 사용 가능 상태로 단말기가 출시가 되고 있어 별도 설정 없이 이용 가능
헬로모바일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당겨쓰기 하기 전 이용한 데이터 소급 적용 되나요? KT망
소급 적용되지 않습니다.
헬로모바일 [헬로LTE29] 기존LTE요금제 사용중인 고객이 요금제 변경이 가능한가요? KT망
LTE 요금제 계열간 변경이 가능하며, 변경 후에는 변경요금제의 스폰서 요금할인이 적용됩니다.
헬로모바일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당겨 쓰기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망
당겨쓰기는 고객센터 / 홈페이지/ App.을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이용 시 : mobile.lghellovision.net → 로그인 → My Hello → 조회 → 당겨쓰기 신청/조회
■ 앱 이용 시 : 헬로모바일 고객센터 APP → My Hello → 조회 → 당겨쓰기 신청/조회
■ 고객센터 이용 시 : 헬로모바일 휴대전화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
※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별 당겨쓰기 가능 용량이 지정되어있으며, 해당 한도 내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당겨쓰기 가능용량 역시 ´당겨쓰기 신청/조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hello mobile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