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수다 요금제] "문자 기본제공" 혜택은 타 통신사 고객에게 발송시에도 무료인가요? KT망
통신사 구분 없이 이동전화 고객에게 보내는 모든 SMS/LMS/MMS 서비스가 기본제공 됩니다.
문자 수신이 가능한 유선전화나 070인터넷 전화로 보내는 문자도 기본제공 됩니다.
단, 기본제공 요금제에 제공되는 음성 및 문자를 상업적 목적으로 악용하는 것을 방지하고자 다음 경우에 해당 시, 상업적 이용으로 간주하고 유/무선 음성통화 무제한 혜택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수다 요금제군 (USIM포함)
1. 음성(+영상통화)
- 일 통화량 과다(600분 초과) 횟수가 월 3회를 초과한 경우
- 월 통화량 10,000분을 초과한 경우
- 통화의 수신처가 월 1,000회선을 초과한 경우
2. 문자
- 일 발송량 과다(200건 초과)횟수가 월 10회를 초과한 경우
- 문자의 수신처가 월 3,000회선을 초과한 경우
■ The 착한 요금제군 (USIM 포함)
1. 음성(+영상통화)
- 일 통화량 과다(600분 초과) 횟수가 월 3회를 초과한 경우
- 월 통화량이 *분을 초과한 경우
* 고가라인업(10GB/15GB/30GB) 월 10,000분
* 저가라인업(100MB/300MB/2GB/6GB) 월 6,000분
- 통화의 수신처가 월 1,000회선을 초과한 경우
2. 문자
- 일 발송량 과다(150건 초과)횟수가 월 10회를 초과한 경우
- 문자의 수신처가 월 3,000회선을 초과한 경우
헬로모바일 | 통화 중 대기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습니다. 신청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SKT망
통화 중 대기 서비스는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와 앱, 고객센터(114(무료), 1855-2114(유료))를 통해 가입하실 수 있고,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 설정방법
- 서비스 설정 : 다이얼/키패드에서 [ * + 68 +통화 ] 누름 →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설정되었습니다." 라고 안내방송나옴 → 통화종료
- 서비스 해제 : 다이얼/키패드에서 [ * + 680 +통화 ] 누름 →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해제되었습니다." 라고 안내방송나옴 → 통화종료
헬로모바일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데이터가 무제한인데 왜 별도 제공량이 주어지나요? KT망
기본데이터 제공량은 LTE 속도에 있어 제한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이후 당월 기본 제공량 모두 소진 시 일 2GB 사용 동안은 동일 속도를 보장받지만, 초과 사용량에 대해서는 요금상품에 따라, 3Mbps, 5Mbps 기준 속도로 적용되어 무한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당겨쓰기 후 명의변경이나 요금제변경, 핸드폰 해지 등으로 소멸되면 해지복구 시 복구 되나요? KT망
해지, 명의변경, 요금제 변경 시 당겨쓴 데이터는 추후 해지복구 하여도 복구가 되지 않습니다.
헬로모바일 | 자녀요금 통보서비스 법정대리인의 전화번호가 변경될 경우 변경된 번호로 통보 되나요? SKT망
아닙니다. 자녀요금통보 서비스를 해지 후 재가입을 통해 법정대리인의 변경된 번호를 재등록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헬로모바일 [LTE 요금제] 요금제별 기본 공제량이 어떻게 되나요? SKT망
LTE 일반요금제, The 착한 데이터 요금으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LTE요금제
- 기본 공제량(음성) : 무료통화는 음성 및 영상 모두 적용 (단, 영상통화는 1초 사용 시 음성 대비 1.66배 차감)
- 기본 공제량(문자) : 무료 메시지 기본 제공 금액은 문자 메시지 초과요율에 따라 공제
(SMS 22원 (VAT 포함)/건, LMS 33원 (VAT 포함)/건, MMS 멀티 110원 (VAT 포함)/건)
- 기본 공제량(데이터): 특이사항 없음
- 기타 : 기본 공제량 이월 불가
■ The 착한 데이터
- 기본 공제량(음성) : 유/무선 음성 무제한은 국내 무선 음성통화(HD Voice 음성통화 포함) 및 유선통화(070 인터넷전화 포함)에 한함
(단, 착신자의 번호가 착신전환/자동연결/호전환 등의 서비스 이용 시, 무제한 음성통화 적용이 되지 않을 수 있음)
부가통화는 영상통화(HD Voice 영상 통화 포함), 전국 대표번호(15XX, 16XX, 18XX 등), 개인번호서비스(050, 060 등), 0130,
011-200, 011-700, 지역번호+153, 지역번호+141, 지역번호+700 통화 1초 이용 시 부가통화 제공량에서 1초 차감
(단, 영상통화는 1.66초 차감)
- 기본 공제량(문자) : 문자는 망내외 고객간 발신 무제한
- 기본 공제량(데이터): 데이터 무제한의 경우 기본제공데이터 소진 후, 일 2GB 한도 내에서 별도 추가 과금없이 정상 속도로 데이터 지속 이용 가능.( 단, 일 2GB 소진 시, 데이터 이용 속도(QoS)제어가 될 수 있음.(최대 속도 3Mbps로 제어)
※ 헬로 LTE 표준 요금제의 경우 기본공제량 없음
출처 hello mobile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
통신사 구분 없이 이동전화 고객에게 보내는 모든 SMS/LMS/MMS 서비스가 기본제공 됩니다.
문자 수신이 가능한 유선전화나 070인터넷 전화로 보내는 문자도 기본제공 됩니다.
단, 기본제공 요금제에 제공되는 음성 및 문자를 상업적 목적으로 악용하는 것을 방지하고자 다음 경우에 해당 시, 상업적 이용으로 간주하고 유/무선 음성통화 무제한 혜택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수다 요금제군 (USIM포함)
1. 음성(+영상통화)
- 일 통화량 과다(600분 초과) 횟수가 월 3회를 초과한 경우
- 월 통화량 10,000분을 초과한 경우
- 통화의 수신처가 월 1,000회선을 초과한 경우
2. 문자
- 일 발송량 과다(200건 초과)횟수가 월 10회를 초과한 경우
- 문자의 수신처가 월 3,000회선을 초과한 경우
■ The 착한 요금제군 (USIM 포함)
1. 음성(+영상통화)
- 일 통화량 과다(600분 초과) 횟수가 월 3회를 초과한 경우
- 월 통화량이 *분을 초과한 경우
* 고가라인업(10GB/15GB/30GB) 월 10,000분
* 저가라인업(100MB/300MB/2GB/6GB) 월 6,000분
- 통화의 수신처가 월 1,000회선을 초과한 경우
2. 문자
- 일 발송량 과다(150건 초과)횟수가 월 10회를 초과한 경우
- 문자의 수신처가 월 3,000회선을 초과한 경우
헬로모바일 | 통화 중 대기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습니다. 신청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SKT망
통화 중 대기 서비스는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와 앱, 고객센터(114(무료), 1855-2114(유료))를 통해 가입하실 수 있고,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 설정방법
- 서비스 설정 : 다이얼/키패드에서 [ * + 68 +통화 ] 누름 →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설정되었습니다." 라고 안내방송나옴 → 통화종료
- 서비스 해제 : 다이얼/키패드에서 [ * + 680 +통화 ] 누름 →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해제되었습니다." 라고 안내방송나옴 → 통화종료
헬로모바일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데이터가 무제한인데 왜 별도 제공량이 주어지나요? KT망
기본데이터 제공량은 LTE 속도에 있어 제한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이후 당월 기본 제공량 모두 소진 시 일 2GB 사용 동안은 동일 속도를 보장받지만, 초과 사용량에 대해서는 요금상품에 따라, 3Mbps, 5Mbps 기준 속도로 적용되어 무한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당겨쓰기 후 명의변경이나 요금제변경, 핸드폰 해지 등으로 소멸되면 해지복구 시 복구 되나요? KT망
해지, 명의변경, 요금제 변경 시 당겨쓴 데이터는 추후 해지복구 하여도 복구가 되지 않습니다.
헬로모바일 | 자녀요금 통보서비스 법정대리인의 전화번호가 변경될 경우 변경된 번호로 통보 되나요? SKT망
아닙니다. 자녀요금통보 서비스를 해지 후 재가입을 통해 법정대리인의 변경된 번호를 재등록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헬로모바일 [LTE 요금제] 요금제별 기본 공제량이 어떻게 되나요? SKT망
LTE 일반요금제, The 착한 데이터 요금으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LTE요금제
- 기본 공제량(음성) : 무료통화는 음성 및 영상 모두 적용 (단, 영상통화는 1초 사용 시 음성 대비 1.66배 차감)
- 기본 공제량(문자) : 무료 메시지 기본 제공 금액은 문자 메시지 초과요율에 따라 공제
(SMS 22원 (VAT 포함)/건, LMS 33원 (VAT 포함)/건, MMS 멀티 110원 (VAT 포함)/건)
- 기본 공제량(데이터): 특이사항 없음
- 기타 : 기본 공제량 이월 불가
■ The 착한 데이터
- 기본 공제량(음성) : 유/무선 음성 무제한은 국내 무선 음성통화(HD Voice 음성통화 포함) 및 유선통화(070 인터넷전화 포함)에 한함
(단, 착신자의 번호가 착신전환/자동연결/호전환 등의 서비스 이용 시, 무제한 음성통화 적용이 되지 않을 수 있음)
부가통화는 영상통화(HD Voice 영상 통화 포함), 전국 대표번호(15XX, 16XX, 18XX 등), 개인번호서비스(050, 060 등), 0130,
011-200, 011-700, 지역번호+153, 지역번호+141, 지역번호+700 통화 1초 이용 시 부가통화 제공량에서 1초 차감
(단, 영상통화는 1.66초 차감)
- 기본 공제량(문자) : 문자는 망내외 고객간 발신 무제한
- 기본 공제량(데이터): 데이터 무제한의 경우 기본제공데이터 소진 후, 일 2GB 한도 내에서 별도 추가 과금없이 정상 속도로 데이터 지속 이용 가능.( 단, 일 2GB 소진 시, 데이터 이용 속도(QoS)제어가 될 수 있음.(최대 속도 3Mbps로 제어)
※ 헬로 LTE 표준 요금제의 경우 기본공제량 없음
출처 hello mobile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