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 착신전환 서비스 등록 및 해제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SKT망

헬로모바일 | 착신전환 서비스 등록 및 해제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SKT망
착신전환 서비스 신청은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와 앱, 고객센터(114(무료), 1855-2114(유료))를 통해 가능합니다. 이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경로:
홈페이지 : My Hello → 상품 → 부가서비스 조회/ 변경 → 신청 가능한 부가서비스 조회
앱 :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 ´헬로모바일´으로 검색 → 앱 다운로드 → 로그인 → My Hello

■ 이용방법
ㅇ등록
 ① *71 +착신전환 희망번호+통화버튼을 누르십시오.
 ex) *71 + 010-1234-5678 +통화 *71 + 064-1234-5678 +통화
 ②확인 음을 들으신 후 종료를 누르시면 됩니다.
 ③ 등록완료 후 착신전환 가입한 본인의 휴대폰으로 설정 사실을 안내하는 SMS가 전달됩니다.

ㅇ해제
 ① *73 +통화 버튼을 누르십시오.
 ② 확인 음을 들으신 후 종료를 누르시면 됩니다.




헬로모바일 | WiFi가 무료로 적용되나요?KT망
스마트폰의 경우 사설 공유기나 무료 WiFi Zone에서 WiFi 접속 시 데이터 통화료는 무료입니다.
헬로모바일 요금제에 따라 Olleh WiFi Zone에서 WiFi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그렇지 않은 요금제의 경우 유료로 가입해야 합니다.
 
■ Olleh WiFi Zone 무료 제공되는 요금제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URL :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rate/rate_01_01_list.asp?curIndex=0&Telecom=KT

■  참고
- SKT 전용단말기와 해외구매 단말기, 자급제 단말기의 경우에는 단말기 MAC 주소(WiFi 주소)와 IMEI를 캡쳐해서 1:1상담문의나 고객센터(휴대폰 114)로 신청하면 이용가능합니다.
 - 단말기 설정 방법
# 안드로이드 : 설정 → 휴대폰 정보(단말기정보) → 상태
# 아이폰 : 설정 → 일반 → 정보
# 블랙베리 설정 방법 : Alt + Left caps + h → 하드웨어 정보





헬로모바일 | 단말기보험은 어떻게 되나요? KT망
모바일 안심플랜 상품은 보상기준 금액 및 단말기에 따라 VIP형Ⅱ, 고가형Ⅲ, 보급형Ⅲ, 피쳐형Ⅲ, 스마트피쳐형Ⅲ, 일반형Ⅲ, 패드형Ⅲ, 중고파손형-일반Ⅲ, 중고파손형-아이폰Ⅲ 상품으로 구분됩니다.

상품별 혜택 및 가입조건을 확인할 수 있는 경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홈페이지 → 요금제/부가서비스 → 모바일 안심플랜
2. 홈페이지 URL :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rate/rate_04.asp



헬로모바일 | 데이터 요금 부과를 사전에 방지할 수 있나요? 공통

[무선 인터넷 차단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단말기 설정하시는 번거로움 없이 데이터 요금 부과를 사전에 방지하실 수 있습니다. (단, 무선 인터넷 차단서비스 등록 후에는 요금제의 데이터 제공량도 사용 불가)




헬로모바일 | 헬로스폰서가 무엇인가요? KT망
헬로스폰서는 고객이 신청한 스폰서 기간에 따라 매월 요금할인을 적용 해드리는 할인프로그램입니다.
할인금액은 스폰서 기간만큼 할인적용되며 요금제에 따라 할인금액은 다르게 적용됩니다.
스폰서기간과 상관없이 24개월 이내 해지 또는 스폰서변경되거나, 스폰서 적용 외 요금제로 변경 시에 약정할인반환금 부과율에 따라 약정할인반환금이 부과됩니다. (대상 외 요금제로 변경 시 해지 시점에 약정할인반환금이 청구 됨)



출처  hello mobile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