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스마트홈 [가스잠그미] 한 집에서 가스잠그미 한 대만 사용 할 수 있나요?
추가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전기료미터] 전기료미터가 무엇인가요?
전기료미터란 현재 누적요금과 이번 달 예상요금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여 전기요금 절약을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우리 집에서 현재 사용하고 있는 전기량과 누진 단계 진입을 미리 알려줍니다.
월간 전기사용요금을 확인할 수 있고 장시간 전기를 사용하지 않거나 지나치게 많은 전기를 사용할 때 알림을 제공하는 등의 전기 절약 메시지를 통해 전기를 적절한 만큼 사용하고 절약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수면센서] 지난 밤 수면 점수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수면점수는 U+스마트홈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면센서를 앱에 등록하고 사용설명서에 따라 수면센서를 사용해 주세요.
측정 다음날 수면점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대성쎌틱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해당 온도조절기를 실행할 수 있나요?
아래 내용을 따라하면, U+스마트홈 앱에서 기기의 온도조절, 모드 변경 등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다른 U+스마트홈 기기와 연동할 수도 있습니다.
생활 패턴에 맞는 온도를 편리하게 조절해 보세요.
① 대성IOT보일러 앱에 가입한 후 온도조절기를 등록해 주세요.
②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한 뒤 OOOO에서 대성IOT보일러 앱에 가입한 아이디, 비밀번호,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 통신 상태가 양호하지 않다는 메시지가 뜨면서 커튼이 작동하지 않아요. 어떻게 하죠?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 와이파이 공유기 또는 허브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전원이 켜져 있는데도 작동이 안 된다면 전원을 껐다 다시 켜주세요.
• 허브와 커튼과의 거리가 너무 멀 경우 신호가 제대로 전달되지 않을 수가 있습니다. 허브와 커튼과의 거리를 3m 이내로 좁혀 주세요.
• 집에 있는 다른 U+스마트홈 기기는 잘 작동된다면 솜피 고객센터 1577-9816(유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 그래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IoT 캡스] IoT 캡스를 해지하면, 게이트맨 도어락을 사용할 수 없나요?
게이트맨 도어락은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IoT 캡스를 해지하면 도어락 파손 시 허브 고급형에서 울리는 사이렌 기능과 ADT 출동 등의 서비스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삼성 냉장고 with U+스마트홈] 이용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기기 구매 후 U+스마트홈 앱에 기기를 등록하면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