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Mobile [A/S센터] 휴대폰이 고장났어요.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A/S센터] 휴대폰이 고장났어요.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휴대폰 단말기 고장 시에는 사용하는 단말기의 제조사로 문의 또는 A/S센터로 방문해주셔야 합니다.
   
[제조사 고객센터]

- LG전자 :1544-7777
- 삼성전자 : 1588-3366
- 애플 : 080-333-4000
- 팬택&큐리텔(sky) : 1588-9111
- 화웨이 : 080-808-8888
- 카시오 : 1644-1667
- 위자드랩(카카오 워치) : 1544-3703




LG 유플러스 모바일 [060 정보료알리미] 어디서 가입할 수 있나요?
2018년 8월 1일부터 가입 없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PASS 인증서] 알뜰폰 고객도 이용할 수 있나요?
U+알뜰폰 고객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PASS 인증서]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는 경우, 기존 인증서를 이용할 수 없나요?
번호를 변경하면 기존 PASS 인증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U+에서 번호만 변경한 경우 설치된 PASS 앱을 통해 인증서를 새로 발급해 주세요.
통신사를 변경한 경우에는 해당 통신사의 PASS 앱을 설치한 후 비밀번호 또는 생체인식을 등록하고 인증서를 새로 발급받아 주세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PASS 인증서] PASS 앱을 삭제했는데 PASS 인증서를 이용할 수 있나요?

PASS 앱을 삭제하면 PASS 인증서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PASS 앱을 다시 설치한 후 인증서를 새로 발급받아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PASS 인증서] PASS 인증서 서비스를 해지하고 싶어요.
PASS 앱 메인화면에서 [설정]→[부가서비스 설정]→[PASS 인증서]→[PASS 인증서 동의 철회]를 하면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해지 후 다시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인증서를 새로 발급받아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스마트피싱보호] 피싱 의심번호가 무엇인가요?
보이스피싱에 주로 이용되는 국제전화, 발신자 미표시 번호, 한두 차례 울리다 끊어지는 원링폰, 선불폰 번호를 비롯해,
실제 사기 범죄에 이용된 전화번호, 고객이 신고한 번호에 해당하는 번호를 말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060정보료알리미] 이용요금 안내문자의 수신거부가 가능한가요?
2018년 8월 1일부터 가입형 부가서비스에서 기본 제공되는 서비스로 변경되어,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2018년 8월 1일 이전에 060정보료알리미 부가서비스를 가입한 고객이 해지를 한 경우에도 안내 문자를 수신하게 됩니다.



출처 LG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