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통화연결음] 제가 찾는 곡이 없어요. 통화연결음 신청곡 추가는 어떻게 하죠?
통화연결음 음원은 LG U+ 에서 직접 제작하지 않고 음원 서비스업체를 통해 제작하여 서비스 되고있습니다.
또한 저작권과 관련하여 계약이 어려운 음원에 대해서는 부득이하게 제작을 유보하고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이 찾으시는 곡에 대해서는 각 음원서비스업체가 운영하는 신청곡게시판을 이용해 별도로 신청해주시면
빠른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통화연결음 신청곡 게시판 안내>
1. LG U+ 홈페이지(PC)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통화연결음 → [이용하기] → 통화연결음 신청곡
2. 뮤직벨링 앱 : 뮤직벨링 앱 접속 → 이용안내 → 신청곡 접수 이용 (이메일 접수)
3. 모바일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기타: 신청곡 접수 이용 (이메일 접수)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 U+ 홈페이지(PC), 뮤직벨링 모바일웹에서만 신청 가능함
고객님이 원하는 노래(제목과 함께 가수명 기재요망)를 신청하시면 신청곡게시판 담당자가 서비스 가능여부에 대해서 답변해 드립니다.
제작 완료된 통화연결음은 메일로 결과를 회신해드립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통화연결음] 알짜정액존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알짜정액존은 월정액 서비스로 당일 해지가 불가합니다.
LG U+고객센터 114(무료), 1544-0010(유료)로 연결하신 후 상담원을 통해 예약 해지 요청하시면 가입일로부터 한달 후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통화연결음] 최근에 통화연결음 설정(통화연결음_자동변경설정)한 이력을 알고 싶어요.
최근 3개월 동안의 기본음, 시간대음, 요일음, 친구별음, 기념일음 설정이력과
다른 고객에게 선물 보낸 이력 및 통화연결음 삭제(선물보관함/앨범보관함에서 설정하지 않고 삭제한 경우)한 이력을 확인 가능하며, 접속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LG U+ 홈페이지(PC)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통화연결음 → [이용하기] → 보관함 → 내 설정보기
② 뮤직벨링 앱 : 뮤직벨링 앱 접속 → MY 뮤직 → 통화연결음 → 통화연결음 설정 정보
③ 모바일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MY메뉴: 나의 설정정보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 U+홈페이지, 뮤직벨링 모바일웹에서만 이용(변경)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통화연결음] 통화연결음 선물하기에 대해 알고 싶어요.
통화연결음을 LG U+, SK텔레콤, KT 통화연결음 가입고객에게 선물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선물 보내는 분에게 요금이 부과되며 받는 분에게는 SMS가 발송됩니다.
단, 타 이통사에 선물 시 곡은 같으나 미리듣기와 다른 구간이 선물 될 수 있습니다.
아래는 받은 선물을 확인 및 설정하는 방법입니다.
① LGU+ 홈페이지(PC)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통화연결음 → [이용하기] → 보관함
② 뮤직벨링 앱 : 뮤직벨링 앱 접속 → MY 뮤직 → 통화연결음 → 받은 선물함
③ 모바일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MY메뉴: 선물보관함
※ 아이폰(iOS) 단말 사용고객은 LG U+ 홈페이지, 뮤직벨링 모바일웹에서만 선물 받은 통화연결음 음원 설정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통화연결음] 무제한 통화연결음 가입 후 모든 서비스가 이용 가능한가요?
무제한 통화연결음은 가입후 모든 메뉴에서 무제한으로 설정할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단, 5개까지 무료로 선물하기가 가능하며 이 후 선물하기시 정상과금됩니다.
(모든 이동통신사 통화연결음 가입자에게 선물하기 가능합니다.)
※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U+홈페이지, 뮤직벨링 모바일웹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출처 LG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