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SHOP - 제품이 불량인 경우 교환 혹은 반품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핸드폰 > 주문취소/교환/반품
우선,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반품은 불가하며 기기불량일 경우, 개통 이후 14일 이내에만 교환 혹은 반품이 가능합니다.
교환, 반품을 위해서는 각 제조사에서 발급하는 제품 불량 판정서가 필요하며, 14일 이내에 해당 제조사 A/S센터를 방문하여 제품 불량 판정서를 받으신 후 KT닷컴 Shop 고객센터(1588-8001) 혹은 해당 대리점으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애플 제품은 애플의 처리 기준에 따라 애플 A/S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핸드폰 > 주문취소/교환/반품
KT SHOP - 어떤 경우에 반품이 불가능한가요?
개통 이후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은 불가능합니다.
또한, 통화품질불량 혹은 핸드폰 단말기 불량이라 하더라도 개통 후 14일 이후에는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핸드폰 > 주문취소/교환/반품
KT SHOP - 교환/반품할 때 어디로 어떻게 보내야 하나요?
대리점마다 반품 주소가 다르므로, 구매하신 대리점에 문의해 주십시오.
핸드폰 > 배송/개통
KT SHOP - 오늘 주문하면 보통 언제 받을 수 있나요?
택배는 주문 완료 후 보통 1~2일(주말 제외), 당일배송은 오후 4시까지 주문하면 당일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배송방법은 주문 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 > 배송/개통
KT SHOP - 배송완료라고 뜨는데 실제 상품은 오지 않았어요
우선, 송장번호 확인 후 해당 택배사에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택배사에서도 확인이 안될 경우 KT닷컴 Shop 고객센터(1588-8001)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핸드폰 > 배송/개통
KT SHOP - 송장번호는 있는데 배송상태 조회가 안되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택배사의 전산 미등록으로 조회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보통 상품 발송 후 최대 1~2일 이후부터 배송추적이 가능합니다. 이후에 다시 조회해 보시기 바랍니다.
핸드폰 > 배송/개통
KT SHOP - 배송 중 상품 위치 확인(상품 배송 조회)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
[KT.COM] ▶ [Shop] ▶ [마이샵] ▶ [주문내역]에서 현재 배송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품 배송이 시작되면 SMS(문자)로 송장번호를 보내드리며, 각 택배사 사이트에서 송장번호 입력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KT
FAQ: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