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 [송금] 송금은 어떻게 받나요?

PAYCO [송금] 송금은 어떻게 받나요?
계좌번호로 송금한 경우 받으시는 분의 계좌로 바로 입금됩니다.

핸드폰번호로 송금한 경우
PAYCO앱 > 송금 > 받은내역에서 계좌받기를 수락하셔야 선택한 계좌로 입금됩니다.
송금 받기는 등록된 계좌로 받거나 입력한 계좌번호(증권사 계좌를 제외한 모든 계좌)로 받을 수 있습니다. 단, 72시간 이내 받지 않으실 경우 자동 취소 됩니다.

- 페이코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먼저 페이코 앱을 설치해 주세요.
- 페이코 본인인증 완료된 회원에 한하여 송금 받기가 가능하니 회원가입 후 본인인증을 진행해 주세요.




[송금]송금한 금액이 계좌로 입금되지 않았습니다.
휴대폰 번호로 송금하신 경우 받는 분이 받기를 수락하셔야 입금이 완료됩니다.


휴대폰 송금 시 받는 방법
송금 내역 → 받은 송금 → 계좌로 받기 → 입금받을 계좌 선택
송금 내역 → 받은 송금 → 포인트로 받기

계좌 송금인 경우 입력한 계좌가 정확한지 다시 한번 확인하신 후, PAYCO 고객센터 (1544-6891)로 문의해 주세요.




[송금]송금을 취소하고 싶어요

[계좌로 송금] 계좌로 송금하신 경우, 계좌로 바로 이체되어 즉시 송금 취소는 어렵습니다.
송금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PAYCO 고객센터(1544-6891)로 문의하시거나, 페이코 APP 고객센터 1:1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해주세요.

착오송금 접수 방법
- PAYCO 앱 우측 하단 [전체] 메뉴 > 이용안내 - 고객센터 > 1:1문의 > 서비스 유형: 송금 / 문의 유형: 돈을 잘못 보냈어요

[연락처로 송금] 연락처로 송금하신 경우, 상대방이 수락하기 전까지 보내기 취소가 가능합니다.
연락처 송금 취소 방법
- PAYCO 앱 > 금융 > 송금 내역 > 보내기 취소




[송금]송금이 취소되었어요.
연락처 송금으로 송금하신 경우, 받는 분이 72시간 내에 받지 않으면 송금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취소된 금액은 보내신 분의 출금 계좌로 환불됩니다.

만약 이 경우가 아니라면 PAYCO 고객센터 (1544-6891)로 문의해 주세요.




[송금]송금 중 “출금은 되었으나, 입금이 실패했습니다.” 라는 오류 메시지가 나왔습니다.

해당 메시지는 송금 진행 중 전산 장애 등의 사유로 송금이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을 때 나타납니다.

빠른 해결을 위해 PAYCO 고객센터 (1544-6891)로 문의해 주세요.





[송금]송금 가능한 시간대는 어떻게 되나요?
매일 은행 점검시간(23:50~00:10)을 제외한 시간에는 언제든지 즉시 송금이 가능합니다.
은행 점검시간 중에는 송금 화면의 예약하기 기능을 이용하시면 점검시간 종료 후 송금을 실행합니다.


출처: payco
많이묻는 질문: https://www.payco.com/cs/faq.nhn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