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CO [오프라인 결제] 스마트워치로 빠른결제할 수 있나요?

페이코 [오프라인 결제] 스마트워치로 빠른결제할 수 있나요?

빠른결제는 PAYCO 포인트 결제 시, 오프라인에서 별도의 인증 없이 빠르게 결제할 수 있어요.
언제든지 설정 메뉴에서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안전한 결제를 위해 기기의 잠금 기능을 설정해주세요. 

※ 지원 결제수단 : 
- PAYCO 포인트, PAYCO 포인트 카드, 복지포인트

※ 지원 기기 :
- 스마트폰, 스마트 워치 (갤럭시 워치 시리즈 4이상, 애플워치 SE, 4시리즈 이상)
 
※ PAYCO 앱 3.54.0 버전 이상으로 설치 및 업데이트 해주세요. 
※ 보안상 기기의 잠금이 안되어 있는 경우 빠른 결제 기능을 사용할 수 없어요. 



[오프라인 결제] PAYCO 현장 결제 시 멤버십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멤버십을 등록하고 오프라인 결제 시 사용해 보세요. 
PAYCO 앱 MY > [멤버십] 메뉴에서 멤버십을 추가해서 결제 시 멤버십 적립을 할 수 있어요. 
자동 적립 멤버십은 PAYCO 결제 시 자동으로 적립돼요. 

※ 멤버십 사용 방법
PAYCO 앱 하단에서 [결제] 탭 선택 > [멤버십・쿠폰] 버튼 선택 > [쿠폰] 선택 > 원하는 멤버십 선택 > 매장에 멤버십 바코드 제시 

※ 멤버십 등록 방법
PAYCO 앱 하단에서 [결제] 탭 선택 > [멤버십・쿠폰] 버튼 선택 > [추가하기] 또는 + 버튼 선택 > 원하는 멤버십을 선택 후 가입




[오프라인 결제] 빠른결제를 설정 했는데 휴대폰을 분실했어요.
휴대폰을 분실한 경우 다른 휴대폰에서 고객님의 계정으로 로그인 후 설정을 끄고 로그아웃 해주세요. 
또는 분실/도용 계정 정지 메뉴로 빠르게 신고 해주세요. 

1) PC
- PAYCO 홈페이지 우측 상단 [고객센터 > 분실/도용 계정 정지]
 
2) 모바일
- PAYCO 모바일 웹 좌측 상단 [메뉴 > 분실/도용 계정 정지]
- PAYCO 앱 비로그인 상태의 시작 화면 하단 [분실/도용 계정 정지]
- PAYCO 앱 실행 로그인 후 [우측 상단 [MY]  > MY 화면 맨 하단 [계정] 선택 > 분실/도용 계정 정지]




[오프라인 결제] 빠른결제가 무엇인가요?

빠른결제는 PAYCO 포인트 결제 시, 오프라인에서 별도의 인증 없이 빠르게 결제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설정 메뉴에서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안전한 결제를 위해 기기의 잠금 기능을 설정해주세요. 

 

※ 지원 결제수단
- PAYCO 포인트, PAYCO 포인트 카드, 복지포인트

 

※ 지원 기기 :
- 스마트폰, 스마트 워치 (갤럭시 워치 시리즈 4이상, 애플워치 SE, 4시리즈 이상) 

※ 스마트폰은 PAYCO 앱 3.54.0,  스마트 워치는 3.56.0 버전 이상으로 설치 및 업데이트 해주세요.


출처: PAYCO
많이하는 질문: https://www.payco.com/cs/faq.nhn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