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 [본인인증 / 정보변경] 휴대폰 본인인증시 인증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와요.
입력하신 정보가 통신사에 등록된 정보와 불일치하는 인증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다는 안내가 보일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이름, 생년월일, 통신사, 휴대폰 정보가 올바른지 먼저 확인해 주세요.
(외국인의 경우 통신사에 등록된 이름과 대소문자 및 띄어쓰기가 일치하는지 확인해 주세요.)
만일 정보를 올바르게 입력했으나 해당 팝업이 보이는 경우 가입하신 통신사로 문의해 주세요.
[본인인증 / 정보변경] 이메일 또는 휴대폰으로 개인정보 이용내역에 대한 안내를 받았어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연 1회 회원님의 개인정보 이용내역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회원님의 개인정보 이용내역은 PAYCO 홈페이지 우측 상단 [MY PAYCO > 회원정보 > 연결된 서비스 현황]에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인증 / 정보변경] 회원 정보를 변경하지 않았는데, 회원정보 변경에 대한 앱 알림이 도착했어요.
PAYCO에서는 주요 회원 정보가 변경될 경우 이메일이나 앱 알림을 통해 변경 내역을 즉시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회원님께서 변경하지 않은 내용에 대한 알림을 받으셨다면, 먼저 알림 내용을 확인하여 변경일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PAYCO에서는 변경이 발생하는 시점에 알림을 발송하고 있으나, 발송 과정에서 다양한 외부 요인(이메일 제공사, 통신사, 앱 알림 서버 장애 등)으로 지연/중복 발송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변경일시와 알림 수신일시가 다를 수 있습니다.
만약 해당 변경일시에 회원정보를 변경한 적이 없다면 즉시 비밀번호를 변경하시고 비밀번호 변경 화면 하단의 '모든 서비스에서 로그아웃합니다.'를 선택하여 모든 서비스에서 로그아웃해 주세요.
강화된 로그인 보안을 원하신다면 PAYCO 홈페이지 우측 상단 [MY PAYCO > 안심 서비스 > 로그인 보안 설정]에서 PAYCO가 제공하는 보안 서비스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 / 정보변경] 이메일 또는 휴대폰으로 홍보성 정보 수신 동의에 대한 안내를 받았어요.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2년에 1회, 회원님의 홍보성 정보 수신 동의 내역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PAYCO 홈페이지 우측 상단 [MY PAYCO > 회원정보 > 가입정보]에서 동의 상태를 확인하거나, 동의 여부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 / 정보변경] 최근 이메일, 휴대폰 번호를 만들었는데 다른 사람의 이용 내역을 메일로 받았어요.
가입하신 이메일 주소, 휴대폰 번호가 이전에 타인의 PAYCO 아이디에 등록된 정보이거나, 타인이 회원가입 과정에서 이메일 주소를 오입력하여 사용 중인 경우 다른 사람의 이용 내역을 수신하실 수 있습니다.
타인이 해당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받으신 PAYCO 가입 메일 하단의 [도용신고]를 눌러 직접 도용 신고를 하실 수 있습니다.
직접 도용 신고를 하실 수 없다면 고객센터(1544-6891, help@payco.com)로 연락해 주세요.
[본인인증 / 정보변경] 최근 개명하여 이름이 변경되었어요.
개명 전 이름이 이미 회원 정보로 등록되었다면 아래의 경로를 통해 회원 정보를 변경해 주세요.
* PC
PAYCO 홈페이지 우측 상단 [MY PAYCO > 회원정보 > 가입정보 > 이름 변경]
* 모바일
PAYCO 앱 실행 로그인 후 [상단 [MY] > MY 화면 맨 하단 [계정] 클릭 > 계정 정보 > 가입 정보 > 이름 변경]
출처: PAYCO
많이하는 질문: https://www.payco.com/cs/faq.nhn
Tags:
본인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