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CO [본인인증 / 정보변경] 최근 본인인증 정보(내외국인 정보, 주민등록번호 등)가 변경되었어요.

페이코 [본인인증 / 정보변경] 최근 본인인증 정보(내외국인 정보, 주민등록번호 등)가 변경되었어요.

이름, 휴대폰 번호를 제외한 '성별, 생년월일, 내외국인 정보'가 변경되었다면 고객센터(1544-6891, help@payco.com)로 연락하여 본인인증 정보를 변경하셔야 합니다.


회원정보 중 '이름' 또는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었다면, PAYCO 홈페이지 또는 PAYCO앱에 로그인 하신 후 직접 변경해 주세요. 


* PC

PAYCO 홈페이지 우측 상단 [MY PAYCO > 회원정보 > 가입정보]


* 모바일

PAYCO 앱 실행 로그인 후 [상단 [MY] > MY 화면 맨 하단 [계정] 클릭 > 계정 정보 > 가입 정보 ]





[본인인증 / 정보변경] 주민등록번호가 변경되었어요.

주민등록번호가 변경된 경우 PAYCO 아이디에 등록된 본인인증 정보를 변경하셔야 합니다.

PAYCO 고객센터(1544-6891, help@payco.com)로 연락하시어 본인인증 정보를 변경해 주세요.

필요시 본인임을 증명하기 위한 추가 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 / 정보변경] 내외국인 정보가 변경되었어요. (국적 변경, 귀화)

국적 변경, 귀화 등으로 내외국인 정보가 변경된 경우 PAYCO 아이디에 등록된 본인인증 정보를 변경하셔야 합니다.

PAYCO 고객센터(1544-6891, help@payco.com)로 연락하시어 본인인증 정보를 변경해 주세요.

필요시 본인임을 증명하기 위한 추가 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 / 정보변경] 서비스를 이용하려는데 본인인증된 계정에서만 이용할 수 있다고 나와요.

PAYCO의 일부 서비스는 본인인증된 아이디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만일 본인인증이 안된 간편 아이디로 접속하신 경우 일부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PAYCO 아이디의 본인인증은 1개만 가능하므로 이미 본인인증된 아이디가 있다면 해당 아이디로 로그인해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인증 / 정보변경] 신용카드 인증은 화면에 보이는 카드사만 가능한가요?

신용카드 인증은 본인확인기관으로 지정된 카드사의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를 이용해 본인인증하는 서비스이며, 신용평가사 KCB에서 제공하는 카드본인확인서비스를 통해 진행됩니다.

따라서, 인터넷전문은행 등 본인확인기관으로 지정되지 않은 카드사의 경우 신용카드 인증이 불가합니다.

신용카드 인증 카드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신용카드 인증 화면 하단의 KCB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본인인증 / 정보변경] 본인인증을 하지 않았는데 인증 문자를 받았어요.

본인이 요청하지 않은 인증 문자를 수신하신 경우, 타인이 본인인증 과정에서 휴대폰 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일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타인이 인증 문자를 입력하지 못하거나 본인인증한 정보가 PAYCO 아이디와 일치하지 않는 경우 본인인증이 성공하지 않습니다.

강화된 로그인 보안을 원하신다면 PAYCO 홈페이지 우측 상단 [MY PAYCO > 안심 서비스 > 로그인 보안 설정]에서 PAYCO가 제공하는 보안 서비스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 / 정보변경] 본인인증을 취소하고 싶어요.

PAYCO는 안전한 서비스 이용 및 부정 사용 방지를 위해 본인인증하신 정보를 보관하고 있습니다.

본인인증하신 내역이나 본인인증 결과는 삭제 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출처: PAYCO

많이하는 질문: https://www.payco.com/cs/faq.nh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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