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7mobile FAQ] 셀프개통은 누구나 할 수 있나요?
셀프개통 시 본인명의의 신용카드 또는 계좌 인증과정이 필요하며, 미성년자의 경우 법정대리인 동의 및 서류 제출 및 확인 절차가 필요하여
현재는 국내 성인 현재 만 18세 이상 어른만 가능합니다. (외국인, 법인고객, 미성년자는 이용 불가)
[SK 7mobile FAQ] 셀프개통이 무엇인가요?
셀프개통이란 상담사의 도움 없이 본인 스스로 온라인에서 개통하는 서비스입니다.
언제 올지 모르는 해피콜 기다릴 필요 없이, 번호이동의 경우 언제 끊어질지 걱정할 필요 없이 내가 원하는 시간에 직접 개통하여 대기시간 없이 빠르고 쉽게 가능합니다.
[SK 7mobile FAQ] 휴대폰/유심을 신청하면 언제쯤 받을 수 있나요?
접수가 완료되면 신청 내역 확인을 위해 상담원이 해피콜을 진행하게 됩니다.
휴대폰/유심은 해피콜 진행 후 개통 및 발송되며, 해피콜 다음 날 우체국 택배를 통해 휴대폰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단,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 기간 발생)
단, 이벤트 진행에 따른 주문량 증가 또는 휴대폰 재고 사정에 따라 해피콜/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순차적으로 연락/개통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연락이 지연되더라도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SK 7mobile FAQ] 신청내역 / 접수 진행 상태 / 배송 조회를 확인하고 싶어요
홈페이지 우측 상단(PC기준) 또는 좌측 상단 전체 메뉴 클릭 후 우측 하단의 "신청 내역 조회"에서 혀재 진행 상태 및 배송 중인 상품의 송장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 7mobile FAQ] [유심 이벤트] 기존 SK 세븐모바일 고객도 가입 가능한가요?
유심 단독 요금제는 신규/번호이동으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기존 SK 세븐모바일 가입자의 경우 약정만료 후 고객센터를 통해 요금제 변경 신청 가능하나, 이벤트 요금 할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기존번호 해지 후 재가입 또는 신규 번호로 개통하셔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SK 7mobile FAQ] 다른 통신사(SKT,KT,LG U+ 등)를 사용 중입니다. 쓰던 번호 그대로 사용 할 수 있나요? 통신사 해지를 해야 하나요?
타사 (SKT, KT, LG U+) 가입 고객님도 현재 사용중인 번호 그대로 SK 7mobile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 신청 시 '번호이동'을 선택해주세요.
SK텔레콤은 SK 세븐모바일과 다른 통신사로, 번호이동 시 기존에 받으셨던 가족 결합 및 멤버십 혜택은 종료됩니다.
이전 통신사는 개통 시 자동으로 해지됨으로 별도로 해지 절차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단, 번호 이동 전 이전 통신사의 고객센터를 통해 위약금 여부를 확인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SK 7mobile FAQ] [유심 이벤트] 할인 기간/ 약정 / 위약금 / 오프라인 가입 가능 여부
할인 혜택은 해지 전까지 평생 적용되며, 가입 첫 달은 일할 할인 계산됩니다. (할인 금액이 포함된 금액은 명세서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실시간 요금조회에서 확인 불가)
. 이용 중 명의변경, 해지, 개통 월 중 다른 요금제로 변경 시에는 할인 혜택이 중지 또는 제외됩니다. (일할 할인 계산되지 않습니다.)
. 일시 정지가 포함된 월에는 요금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단, 일시정지가 끝난 다음 달부터는 동일하게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ex) 7/10 일시정지 후 7/21 일시정지 해지 시, 7월 요금할인 미적용
7/24 일시 정지 후 8/1 일시정지 해지 시, 7/8월 요금할인 미적용
유심 요금제는 별도의 약정이 없으며, 중도 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유심 요금제는 온라인에서만 가입 가능합니다.
[SK 7mobile FAQ] 요금제 변경을 하고 싶어요.
요금제 변경은 홈페이지 내 '나의 서비스' 메뉴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변경은 가입 후 또는 요금제 변경일로부터 만 30일 경과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