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7Mobile | 위젯 이용시 '네트워크를 찾을 수 없습니다' 는 문구가 노출됩니다
고객님께서 가지고 계신 휴대폰의 OS 에 따라 아래와 같이 진행해주세요
■ Android OS 6.0 이하 기기
단말기의 백그라운드 데이터 설정을 확인해주세요.
- [설정 > 연결 > 데이터 사용 > 모바일 데이터 사용량 > SK 7mobile > 백그라운드 데이터 사용]을 ON으로 변경해 주세요.
■ Android OS 7.0 이상 기기
단말기의 백그라운드 데이터 및 데이터 세이버 설정을 확인해주세요.
- [설정 > 애플리케이션 > SK 7mobile > 백그라운드 데이터 사용 허용]을 ON으로 설정해주세요.
- [설정 > 애플리케이션 > SK 7mobile > 데이터 절약 모드 미적용 앱]을 ON으로 설정해주세요.
※ 단말기 및 OS 버전에 따라 해당 설정 경로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 iOS 기기
셀룰러 데이터 제한을 확인해 주세요.
- 단말 설정 > 셀룰러 데이터가 OFF일 경우 ON으로 변경해 주세요
SK 7Mobile | 워치, 태블릿에서도 이용할 수 있나요?
워치, 태블릿에서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SK 7Mobile | 외국인도 홈페이지에서 가입할 수 있나요?
외국인 고객님도 신청서 내 본인 인증 후 온라인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셀프 개통을 통한 가입은 불가합니다.
SK 7Mobile | 개명하였는데 홈페이지 이름은 어떻게 바꾸나요?
개명하신 고객님이라면, 먼저 고객센터 (114)를 통해 변경 요청을 해주세요.
변경 후 홈페이지를 다시 로그인하시면, 변경된 이름으로 자동 업데이트됩니다.
SK 7Mobile | 친구추천 포인트 적립 한도가 있나요?
피추천인이 신규로 가입을 할 경우 월 최대 10건까지 적립 가능합니다.
SK 7Mobile | 친구추천시 포인트 적립이 제한되는 경우가 있나요?
부정한 방법으로 친구추천이 이루어질 경우 포인트 적립이 제한됩니다.
예시 )
1. 신청서 작성시 추천 ID로 본인 ID를 입력하는 경우
2. SNS 등을 통해 과다 추천 및 포인트 수취 후 피추천인 해지를 유도하는 경우
3. 사은품 수령 및 포인트 수취 만을 목적으로 회선을 가입하고 즉시 해지하는 경우
SK 7Mobile | 휴대폰 본인인증에 실패합니다.
포털사이트를 포함한 각종 홈페이지 및 금융사에서 휴대폰 본인인증 시, 통신사에 등록된 개인정보를 기반으로 본인인증이 진행됩니다.
특히 외국인의 경우 법무부 or 출입국관리소에서 등록된 이름과 통신사 개통 시 사용한 이름이 다를 경우 이름 불일치로 본인인증에 실패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이용중인 통신사 개통 시 기재하신 이름으로 본인인증을 진행하시면 인증이 정상적으로 처리됩니다.
출처 SK 7모바일(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faqList.do
고객님께서 가지고 계신 휴대폰의 OS 에 따라 아래와 같이 진행해주세요
■ Android OS 6.0 이하 기기
단말기의 백그라운드 데이터 설정을 확인해주세요.
- [설정 > 연결 > 데이터 사용 > 모바일 데이터 사용량 > SK 7mobile > 백그라운드 데이터 사용]을 ON으로 변경해 주세요.
■ Android OS 7.0 이상 기기
단말기의 백그라운드 데이터 및 데이터 세이버 설정을 확인해주세요.
- [설정 > 애플리케이션 > SK 7mobile > 백그라운드 데이터 사용 허용]을 ON으로 설정해주세요.
- [설정 > 애플리케이션 > SK 7mobile > 데이터 절약 모드 미적용 앱]을 ON으로 설정해주세요.
※ 단말기 및 OS 버전에 따라 해당 설정 경로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 iOS 기기
셀룰러 데이터 제한을 확인해 주세요.
- 단말 설정 > 셀룰러 데이터가 OFF일 경우 ON으로 변경해 주세요
SK 7Mobile | 워치, 태블릿에서도 이용할 수 있나요?
워치, 태블릿에서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SK 7Mobile | 외국인도 홈페이지에서 가입할 수 있나요?
외국인 고객님도 신청서 내 본인 인증 후 온라인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셀프 개통을 통한 가입은 불가합니다.
SK 7Mobile | 개명하였는데 홈페이지 이름은 어떻게 바꾸나요?
개명하신 고객님이라면, 먼저 고객센터 (114)를 통해 변경 요청을 해주세요.
변경 후 홈페이지를 다시 로그인하시면, 변경된 이름으로 자동 업데이트됩니다.
SK 7Mobile | 친구추천 포인트 적립 한도가 있나요?
피추천인이 신규로 가입을 할 경우 월 최대 10건까지 적립 가능합니다.
SK 7Mobile | 친구추천시 포인트 적립이 제한되는 경우가 있나요?
부정한 방법으로 친구추천이 이루어질 경우 포인트 적립이 제한됩니다.
예시 )
1. 신청서 작성시 추천 ID로 본인 ID를 입력하는 경우
2. SNS 등을 통해 과다 추천 및 포인트 수취 후 피추천인 해지를 유도하는 경우
3. 사은품 수령 및 포인트 수취 만을 목적으로 회선을 가입하고 즉시 해지하는 경우
SK 7Mobile | 휴대폰 본인인증에 실패합니다.
포털사이트를 포함한 각종 홈페이지 및 금융사에서 휴대폰 본인인증 시, 통신사에 등록된 개인정보를 기반으로 본인인증이 진행됩니다.
특히 외국인의 경우 법무부 or 출입국관리소에서 등록된 이름과 통신사 개통 시 사용한 이름이 다를 경우 이름 불일치로 본인인증에 실패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이용중인 통신사 개통 시 기재하신 이름으로 본인인증을 진행하시면 인증이 정상적으로 처리됩니다.
출처 SK 7모바일(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