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세븐모바일 | 홈페이지에서 가입사실확인서(이용계약등록사항증명서) 발급이 가능한가요?

SK 7Mobile | 홈페이지에서 가입사실확인서(이용계약등록사항증명서) 발급이 가능한가요?
네, 나의서비스>가입정보조회에서 증명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단, 홈페이지를 통한 가입사실확인서 조회 및 출력은 원소유단말기에 대해서만 가능하며 이전 사용 단말 혹은 현 사용 단말기(유심기기변경 단말)에 대한 증명서는 고객센터(1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SK 7Mobile | 1:1 고객상담 문의 등록 후 답변 확인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21년 7월 1일부터 1:1 고객상담 문의등록은 회원에 한해서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7/1 이전에 비회원으로 문의하신 글은 작성일로부터 2개월간 조회가 가능하며, 이후 개인정보보관기간 경과로 인해 답변확인이 불가합니다.
(로그인 후 문의하신 고객님은 1년간 보관되어 문의내용 및 답변 확인 가능)

비회원으로 문의하신 내역과 로그인 후 문의하신 내역이 혼재되어 있는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비회원 문의내역은 로그아웃 후 문의하신 연락처,비밀번호 입력 후 확인 부탁드립니다.




SK 7Mobile | 통신장애 대비하여 이용자 행동요령이 있나요?

방송통신위원회에서는 아래와 같이 이용자 행동요령을 마련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자 행동요령)  ->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noticeView.do?cntId=395



SK 7Mobile | 서비스가 가능한 커버리지는 어떻게 조회하나요?
세븐모바일은 알뜰폰서비스로 망 제공 사업자인 SK텔레콤의 커버리지와 동일합니다.
홈페이지 아래쪽 '커버리지'를 클릭하시면 SK텔레콤의 커버리지 조회 화면으로 자동 연결됩니다.
주소나 서비스 망의 종류(3G, LTE, 5G)에 따라 조회 및 검색이 가능합니다.

* 커버리지 맵 작성 기준 : 전국을 가로 75m*세로 75m 면적으로 구분하여 통신 시설의 위치를 기반으로 서비스 이용 가능 범위를 지도로 표시하였습니다.




SK 7Mobile | 현 지역에서 갑자기 휴대폰 수신이 안되는데 어떻게 하죠?

SK세븐모바일 또는 망 제공 사업자인 SK텔레콤의 다른사용자는 정상이나 고객 단말만 사용이 안될 경우 먼저 휴대폰 유심의 재장착, 전원 OFF/ON후에도 동일한지 확인해주시고 지역을 이동해도 지속적으로 동일하게 이용이 안되는 경우라면 제조사 A/S가 필요합니다.

주변 SKT 포함 세븐모바일 사용자 모두 특정 지역에서 품질이 불량할 경우, 정확한 확인을 위하여 SK 세븐모바일 고객센터(일반 유선전화 및 휴대폰으로 1599-0999[유료], SK세븐모바일 휴대폰으로 지역번호 없이 114[무료])의 통화품질상담으로 휴대폰 기기를 소지하신 후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SK 7Mobile | 집(자택)에서 휴대폰 전화가 안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자택의 위치가 주택 밀집지역 및 고층 아파트 주변에 있는 경우에는 전파 방해를 받아 자택 내에서의 통화가 불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택 주변이 산으로 둘러싸인 지역인 경우에는 기지국에서 내보내는 전파가 주변환경의 영향으로 통화가 원할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SK 세븐모바일 고객센터(일반 유선전화 및 휴대폰으로 1599-0999[유료], SK세븐모바일 휴대폰으로 지역번호 없이 114[무료] 잡속)로 문의주셔서 자택 주변의 전파 환경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SK 7Mobile | 이동전화 이용약관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나요?

이용약관 종류별로 모두 다운로드 및 출력, 그리고 원하시는 내용의 검색이 가능합니다.



출처  SK 7모바일(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