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CO [본인인증 / 정보변경] PASS 앱 인증 요청 후 앱 알림이 오지 않아요.

페이코 [본인인증 / 정보변경] PASS 앱 인증 요청 후 앱 알림이 오지 않아요.

네트워크, 통신사 지연 또는 장애, 단말기 오류 등의 다양한 이유로 인해 일시적으로 인증번호 문자가 늦게 수신되거나, 도착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먼저 인증문자가 늦게 도착할 수 있으니 잠시 기다려 주시고, 여전히 인증번호 문자가 도착하지 않았다면 휴대폰 전원을 종료하고 재시작하신 후 다시 [인증번호 받기] 버튼을 눌러 보시기 바랍니다.

 

지속적으로 휴대폰 인증시 입력한 휴대폰 번호로 인증번호 문자가 도착하지 않는다면, 인증문자 발신번호(1544-6891)가 스팸 문자로 등록된 것은 아닌지 휴대폰의 차단된 연락처 목록이나 '통신사 스팸 관리 앱'을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본인인증 / 정보변경] 본인인증시 "이미 본인인증된 아이디가 존재합니다" 라고 나와요.

PAYCO 아이디의 본인인증은 1개만 가능합니다.

따라서 이미 본인인증 완료된 아이디가 있는 경우 다른 아이디로 본인인증할 수 없습니다.

 

이 경우 기존 본인인증된 아이디를 그대로 사용하시거나, 기존 아이디를 탈퇴한 후 탈퇴가 완료되면 새로운 아이디에 본인인증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신 경우, 로그인 화면 하단의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해 주세요.





[본인인증 / 정보변경] 본인인증 시 회원정보에 등록된 정보와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와요.

PAYCO 아이디에 등록된 명의와 다른 명의의 휴대폰으로 인증하는 경우 해당 오류가 발생합니다.

 

만약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맞고 PAYCO 아이디에 등록된 명의도 본인이 맞는 경우에도 동일한 오류가 발생한다면, 혹시 주민등록번호 변경을 하신 적이 있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주민등록번호 변경 시 해당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고객센터(1544-6891, help@payco.com)로 연락하여 본인인증 정보를 변경하셔야 합니다.





[본인인증 / 정보변경] PASS 앱 인증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PASS 앱 인증은 휴대폰 인증 방식 중 하나로 통신사의 인증 앱을 이용하여 간편하고 안전하게 본인 인증을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PASS 앱 인증을 하기 위해서는 먼저 휴대폰에 통신사 인증 앱(PASS 앱)을 설치한 후 서비스에 가입해야 합니다.

이후 PAYCO 휴대폰 본인 인증 화면에서 [PASS 앱 인증]을 선택한 후, 이름, 통신사,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인증을 요청합니다.

휴대폰 알림을 통해 인증 요청이 전송되며, PASS 앱에서 인증 완료 후 PAYCO 휴대폰 본인인증 화면에서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본인 인증이 완료됩니다.


통신사 정책에 따라 알뜰폰, 법인폰, 만 14세 미만 이용자의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 / 정보변경] 최근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었어요.

PAYCO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휴대폰 아이디, 본인인증 휴대폰, 연락처)는 다음의 경로를 통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PC

PAYCO 홈페이지 우측 상단 [MY PAYCO > 회원정보 > 가입정보]에서 '본인 인증 휴대폰'을 선택하여 변경된 휴대폰 번호로 본인 인증을 해주세요.


* 모바일

PAYCO 앱 실행 로그인 후 [상단 [MY] > MY 화면 맨 하단 [계정] 클릭 > 계정 정보 > 가입 정보 ]에서 '본인 인증 휴대폰 변경'을 선택하여 변경된 휴대폰 번호로 본인 인증을 해주세요.



출처: PAYCO

많이하는 질문: https://www.payco.com/cs/faq.nh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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